'레드북' 온라인 공연 스팟 영상 공개 '기대감↑'
[스포츠경향]
창작 뮤지컬 ‘레드북’이 온라인 공연을 앞두고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레드북’(제작 아떼오드, 예술감독 송은도)이 오는 25일 진행 예정인 온라인 중계를 앞두고 공식 SNS와 네이버 TV를 통해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주연 배우 김세정, SF9 인성, 홍우진, 방진의 등이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료한 무대가 담겨있어 온라인 중계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레드북’ 측은 이번 온라인 중계는 공연장에서 느낄 수 있는 생생한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지미집 카메라 2대를 비롯해 10대 넘는 카메라를 동원했고 현장의 작은 것도 놓치지 않기 위해 촬영부터 편집까지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해 공연을 기다리고 있는 관객들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뮤지컬 ‘레드북’은 신사의 나라 영국, 그중에서도 가장 보수적이었던 빅토리아 시대를 배경으로 숙녀보단 그저 ‘나’로 살고 싶은 여자 ‘안나’ 와 오직 ‘신사’로 사는 법 밖에 모르는 남자 ‘브라운’의 모습을 통해 이해와 존중의 가치를 말하는 작품이다.
제7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극본상, 작곡상 등 4관왕,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작품상을 비롯해 4관왕의 영예를 안으며 작품성까지 인정받은 이 작품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믿고 보는 뮤지컬’ 타이틀은 얻었다
이번 온라인 중계는 김세정과 SF9 인성이 ‘안나’와 ‘브라운’으로 출연한다. 또한 ‘로렐라이’역에 홍우진, ‘도로시&바이올렛’역에 방진의, ‘존슨&앤디’역에 원종환, ‘잭&헨리’역에 안창용, ‘줄리아’역에 허순미, ‘코렐’역에 김연진, ‘메리’역에 이다정이 함께하며 박세훈, 이경윤, 김지훈, 강동우, 김혜미가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레드북’은 네이버 후원 라이브 관람권은 공연 당일인 오는 25일 네이버TV ‘아떼오드’ 채널에서 22시까지 구입 가능하며, 중계 서비스는 25일 19시 30분부터 이용 가능하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탑, 덜덜 떠는 입술로 한 말은 #빅뱅 #은퇴 #‘오겜2’ 발연기
- “간첩 지지한 아이돌” 아이유, 윤대통령 체포에 사이버불링
- ‘나의 완벽한 비서’ 123개국 1위
- [전문] ‘AOA 내 괴롭힘 폭로’ 권민아, 성형외과 상담실장 된다
- 장원영 가짜뉴스 유포한 탈덕수용소, 추징금 2억 낸다
- ‘윈경’ 차주영, 이보다 더 완벽할 순 없다
- 여심이 녹는다, 변우석 뒤이을 설렘 폭격기…‘옥씨부인전’ 추영우
- [종합] 김희철, 장애 등급 판정 고백 “몸 아픈 걸 인정하기 싫었다…” (미우새)
- [종합] 박시은♥진태현, 출산 10일 앞두고 유산 “상실감 크지만…포기 안해” (미우새)
- [스경X초점] ‘AV 논란’ 박성훈, 결국 ‘폭군’ 하차 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