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DDP 디자인페어' 전시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오는 25일까지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2021 DDP 디자인페어'에 전시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3회째인 DDP디자인페어는 소상공인과 디자이너의 상생 활로를 개척하는 국내 최대 디자인 전문 비즈니스 론칭쇼로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한다.
송현주 코웨이 디자인센터장은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만드는 코웨이만의 혁신 기술과 디자인 철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오는 25일까지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2021 DDP 디자인페어'에 전시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3회째인 DDP디자인페어는 소상공인과 디자이너의 상생 활로를 개척하는 국내 최대 디자인 전문 비즈니스 론칭쇼로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한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에서 'PURITY(순수)'를 콘셉트로 노블 공기청정기 존과 아이콘 정수기 존 등으로 꾸몄다.
노블 공기청정기는 4면 입체청정과 에어클린 항균필터 시스템 등 차별화 한 기능과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세련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한다. 아이콘 정수기는 초소형 사이즈에 저소음, 인공지능(AI)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송현주 코웨이 디자인센터장은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만드는 코웨이만의 혁신 기술과 디자인 철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일기자 comja7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배우` 김선호, 의혹 인정 "내 불찰…진심으로 사과"
- 생수병 물 마신 남녀 직원 쓰러져…2주전 비슷한 사건, 결근 직원 극단 선택
- "미 열차에서 40분간 성폭행…승객들은 끔찍한 장면 폰카에 담기만 했다"
- "쓰레기차 꽉 잡아라"…매미처럼 달라붙는 사람들, 그 이유가 `충격`
- 흰페인트 칠한 200명 단체 누드 촬영…이스라엘 정부는 항공비 부담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