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 OST '바다 위로' 발매!
2021. 10. 20. 16: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그린 KBS 드라마 "빨강 구두"의 OST '바다 위로'가 곧 발매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곡 '바다 위로'는 딘딘, 장근석, 에이프릴, 민니((여자) 아이들), 브아걸 제아, 슈퍼주니어 성민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OST 및 앨범 작업을 이어 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신예 이용주, 홍은미, 박성미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에 따스한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자신의 성공을 위해 혈육의 정을 외면한 채 사랑과 욕망을 찾아 떠난 비정한 엄마와 그녀에 대한 복수심으로 멈출 수 없는 욕망의 굴레에 빠져든 딸의 이야기를 그린 KBS 드라마 “빨강 구두”의 OST ‘바다 위로’가 곧 발매 예정이다.
이번 곡 ‘바다 위로’는 아나운서, MC 등 아나테이너로 왕성한 활동을 하는 양한나가 가창을 맡게 되어 팔방미인의 면모를 보여주게 되었다.
“많은 이의 고민을/ 삼켰을 수평선 내게 대답하듯 파도를 보내/ 내 발밑 눈물 감추네"
늘 같은 자리에서 모든 것을 포용하는 ‘바다’라는 대상을 통해 듣는 이들의 마음을 다독거리는 듯한 따스한 노랫말을 담아낸 곡 ‘바다 위로’는 양한나의 청량하고 담백한 음색을 통해 전달력을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바다 위로’는 딘딘, 장근석, 에이프릴, 민니((여자) 아이들), 브아걸 제아, 슈퍼주니어 성민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OST 및 앨범 작업을 이어 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신예 이용주, 홍은미, 박성미의 합작품으로 드라마에 따스한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한편 KBS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bnt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