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1 DDP 디자인페어'서 혁신 제품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가 19일부터 25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1 DDP 디자인페어'에 전시 참가한다.
코웨이 DDP 디자인페어 전시 콘셉트는 '순수(PURITY)'다.
송현주 코웨이 디자인센터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만드는 코웨이만의 혁신 기술과 디자인 철학을 선보이겠다"라며 "앞으로도 시대를 앞서는 혁신 제품과 디자인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나리 기자)코웨이가 19일부터 25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21 DDP 디자인페어'에 전시 참가한다.
올해 3회째인 DDP디자인페어는 소상공인과 디자이너의 상생 활로를 개척하는 국내 최대 디자인 전문 비즈니스 론칭쇼이며,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한다.
코웨이 DDP 디자인페어 전시 콘셉트는 '순수(PURITY)'다. 전시 중앙부는 깨끗한 물방울이 떨어져 물결을 만드는 '낙수장'으로 꾸며 코웨이 정수기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미래 지향성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코웨이 전시 부스의 좌우측은 대표 제품인 노블 공기청정기 존과 아이콘 정수기 존으로 꾸몄다. 공기청정기 존은 노블 공기청정기의 에어팝업 상단부를 상징화한 키네틱 아트 조형물을 설치해 전시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정수기 존은 아이콘 정수기의 디자인 혁신을 보여주기 위해 신비로운 분위기의 미러월로 공간을 연출했다.
노블 공기청정기는 코웨이만의 혁신적인 에어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제품이다. 강력한 4면 입체청정과 에어클린항균필터 시스템으로 집안 공기를 깨끗하게 케어 한다.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은 공간을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해준다.
아이콘 정수기는 가로 18cm의 초소형 사이즈이며, 위생 강화, 저소음, 인공지능(AI)을 접목한 스마트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주방 인테리어에 맞춰 컬러를 선택하도록 내추럴 시리즈 3종과 글램 시리즈 4종으로 출시된다.
송현주 코웨이 디자인센터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만드는 코웨이만의 혁신 기술과 디자인 철학을 선보이겠다"라며 "앞으로도 시대를 앞서는 혁신 제품과 디자인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나리 기자(narilee@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웨이, 슬림 사이즈 업소용 직수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 출시
- 코웨이, 방탄소년단 슬립케어 매트리스 신규 광고 공개
- 코웨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서 '정수기·침대 부문' 1위
-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굿 디자인 어워드' 산업자원부 장관상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6.9조원 확정…원안 대비 26% 줄어
- "그래도 가야돼" CES 향하는 中 기업들…비자 문제는 변수
- 美 체류 늘린 정용진, 트럼프 깜짝 만남 여부 관심↑
- [AI는 지금] 규제 갈림길 선 AI, 진화 속도 빨라졌다
- [1분건강] 폐암 환자 10명 중 4명은 비흡연자
- 과기정통부 "위암 등 12개 국민 질환 AI로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