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준맘 가족 차 '볼보 XC90', 25톤 트럭과 충돌.."기적"

김예랑 2021. 10. 20. 1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브 채널 '비글부부'의 하준맘이 25톤 트럭과 추돌사고가 났다고 밝혔다.

하준맘은 "4일 전 외할머니가 많이 편찮으셔서 가고 있었다. 고속도로를 달리던 중 갑자기 뒤에서 25톤 트럭이 저희 차를 세게 박았다"고 설명했다.

하준맘의 차량인 볼보 XC90은 25톤 트럭과 추돌해 뒷범퍼와 유리가 모두 찌그러진 상황이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비글부부'의 하준맘이 25톤 트럭과 추돌사고가 났다고 밝혔다. 

하준맘은 지난 1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걱정하실까 봐 글을 올린다"며 사고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하준맘은 "4일 전 외할머니가 많이 편찮으셔서 가고 있었다. 고속도로를 달리던 중 갑자기 뒤에서 25톤 트럭이 저희 차를 세게 박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말 갑자기 벌어진 일이라 그 순간이 기억나지 않는다. 정신을 차려보니 하준이는 겁에 질린 채 벌벌 떨며 울고 있었고 저는 코피를 많이 흘리고 있었다. 겁에 질린 하준이를 카시트에서 뺀 후 밖으로 나왔다"고 했다. 

하준맘의 차량인 볼보 XC90은 25톤 트럭과 추돌해 뒷범퍼와 유리가 모두 찌그러진 상황이었다. 해당 차량은 지난해 최동석, 박지윤 가족의 역주행 트럭 사고 이후 안전성이 다시 주목받은 차량이다. 

이 사고로 하준맘과 가족들은 타박상 외에는 큰 부상이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임신 중이었던 하준맘은 급히 응급실을 찾았고 태중 아이가 무사하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하준맘은 "제 차는 폐차해야 할 정도로 큰 사고였다. 갑작스러운 입덧으로 튼튼한 제 차로 바꿔 탄 게 기적이고 평소 5세용 간단한 카시트만 하던 하준이가 그날은 아기짓하며 가장 안전한 카시트를 탄 것도 기적"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저는 두통, 어깨, 팔, 다리 아픈 것 외에는 괜찮아서 입원하며 쉬고 있다. 임산부라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비글부부'는 하준, 이준 군을 슬하에 뒀으나 지난해 이준 군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최근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