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할로윈 기념 '에어 프레스토 할로윈' 스니커즈 21일 발매

박완영 로피시엘 입력 2021. 10. 20. 15: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이키가 할로윈 시즌을 기념하고자 스니커즈를 발매한다.

'에어 프레스토 할로윈(Halloween)'이라는 제품으로 오싹한 거미와 짓궃은 포유류의 눈을 신발에 새겨 넣은 것이 특징이다.

힐 전반에 눈 그래픽을 새겨 넣고, 토 박스에는 뛰어난 디테일의 자수 거미를 새겨 넣어 할로윈 분위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국내 소비자들은 나이키코리아의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에어 프레스토 할로윈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나이키코리아

나이키가 할로윈 시즌을 기념하고자 스니커즈를 발매한다.

'에어 프레스토 할로윈(Halloween)'이라는 제품으로 오싹한 거미와 짓궃은 포유류의 눈을 신발에 새겨 넣은 것이 특징이다. 힐 전반에 눈 그래픽을 새겨 넣고, 토 박스에는 뛰어난 디테일의 자수 거미를 새겨 넣어 할로윈 분위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 편안한 핏을 구현하도록 디자인하여 착용자에게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국내 소비자들은 나이키코리아의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에어 프레스토 할로윈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제품의 발매는 10월 21일 오전 10시에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179,000 원이 책정됐다.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발매될 예정이니 구매를 희망한다면 발매 당일 서둘러 나이키코리아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찾도록 하자.

[관련기사]☞ "내 코가 석자라"…'K배우' 인정한 김선호, 과거 결혼 상담 보니'1박2일' 딘딘 "사고 치면 다 죽어" 했는데...김선호 스캔들 어쩌나"학원 두 곳 망하게 해"…김선호, '인성 논란' 부른 인터뷰 재조명"유명 BJ, 합동방송 대가로 여성 BJ에 성관계 요구"'거짓 암투병 논란' 최성봉 SNS 비공개…후원금 반환없이 잠적?

박완영 로피시엘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