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헌트' 촬영으로 강릉영화제 불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재가 후속작 '헌트' 촬영 일정으로 인해 제3회 강릉국제영화제 개막식에 불참한다.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20일 "이정재가 영화 '헌트' 촬영으로 인해 스케줄 조정이 어려워서 영화제에 불참하게 됐다"고 알렸다.
영화 '오징어 게임'으로 글로벌 스타로 도약한 이정재는 앞서 제3회 강릉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명단에 이름을 올려 기대를 모았지만 일정 문제로 결국 불참하게 됐다.
이번 제3회 강릉영화제의 개막식은 오는 22일 강릉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20일 “이정재가 영화 ‘헌트’ 촬영으로 인해 스케줄 조정이 어려워서 영화제에 불참하게 됐다”고 알렸다.
영화 '오징어 게임'으로 글로벌 스타로 도약한 이정재는 앞서 제3회 강릉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명단에 이름을 올려 기대를 모았지만 일정 문제로 결국 불참하게 됐다.
이번 제3회 강릉영화제의 개막식은 오는 22일 강릉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영화제는 이날부터 열흘간 개최되는 가운데 CGV 강릉·강릉독립예술극장 신영·강릉대도호부관아 관아극장·작은공연장 단에서 상영하며, 강릉대도호부관아·강릉아트센터·고래책방·구슬샘 문화창고·명주예술마당·봉봉방앗간·임당생활문화센터·중앙동 살맛터·지앤지오 말글터 등에서 행사를 개최한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선호 "제 불찰로 상처 줘...그분께 진심으로 사과" [전문]
- `라디오스타` 최영재, 아랍 왕족에 백지 수표 제안 받은 사연은?
- 배우 김동현, 벌써 네번째…억대 사기로 또 집행유예
- ‘K배우’ 김선호 폭로글 작성 여자친구는 방송계 출신이었다
- ‘대한외국인’ 한정수 “사귄 여자 4000명? 4년째 솔로” 루머 해명
- 티아라 아름, 낙태 의혹에 “지난 달 셋째 출산…넷째 임신 중” - 스타투데이
- "100년간 공연장 지킨 광대이야기 빠져보세요" - 매일경제
- ‘취하는 로맨스’ 이종원, 김세정 향한 두근거림 “내 감정인가?” - 스타투데이
- ‘신데렐라 게임’ 최상 박리원 권도형, 얽히고설킨 러브라인 - 스타투데이
- 광주 인문도시 위원회 발족…"책 읽는 도시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