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 판교, 현대어린이책미술관과 협업 패키지 출시

유현욱 입력 2021. 10. 20. 15:50 수정 2021. 10. 20. 15: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당 패키지는 다채로운 문화 경험 공간,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와 협업해 자녀와 함께 즐거운 미술 체험을 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트립 투 판교: 키즈' 패키지 이용 시, 그래비티의 아이덴티티와 감성을 담아 아늑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비즈니스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디럭스에서의 1박과 함께 그래비티에서 도보 5분 거리의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 전시 중인 작품을 관람하고,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체험 놀이 프로그램을 함께 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현욱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GRAVITY Seoul Pangyo, Autograph Collection, 이하 그래비티)이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울 수 있도록 ‘트립 투 판교: 키즈(TRIP TO PANGYO: KIDS)’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다채로운 문화 경험 공간,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와 협업해 자녀와 함께 즐거운 미술 체험을 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트립 투 판교: 키즈’ 패키지 이용 시, 그래비티의 아이덴티티와 감성을 담아 아늑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비즈니스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디럭스에서의 1박과 함께 그래비티에서 도보 5분 거리의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 전시 중인 작품을 관람하고,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체험 놀이 프로그램을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의 상상력과 감수성을 자극할 수 있도록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에서 현재 진행 중인 전시와 관련된 ‘미술 체험 키트’ 1개를 체크인 시 제공한다.

미술 체험 키트에는 미술관의 실제 전시관을 360도 VR영상으로 촬영한 전시 콘텐츠와 전시 작가의 특별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볼 수 있는 QR코드가 삽입돼 모바일로 전시의 내용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키트에 포함된 다양한 재료로 오감을 자극하여 아이와 부모 모두 즐거운 문화 체험의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키즈 특화 브랜드 ‘조선 주니어(Josun Junior)’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키즈풀 로브(Pool Robe)’를 증정하며, 온 가족이 안전하고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 및 아동용 풀로 각각 구성된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7만 3000원(10% 세금 별도)부터다.

유현욱 (fourleaf@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