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언디셈버' UBT 마무리..지난 19일까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언디셈버(UNDECEMBER)'의 '언박싱 테스트(UN-Boxing Test, 이하 UBT)'을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모바일과 PC 멀티플랫폼으로 진행된 이번 UBT는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됐다.
UBT 사전 등록에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약 30만 명의 유저가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언디셈버(UNDECEMBER)’의 ‘언박싱 테스트(UN-Boxing Test, 이하 UBT)’을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모바일과 PC 멀티플랫폼으로 진행된 이번 UBT는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됐다.
UBT 사전 등록에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약 30만 명의 유저가 참여했다.
UBT에 참여한 많은 유저들이 총 5개 액트로 구성된 에피소드1을 클리어 했으며 PvP 콘텐츠인 ‘영광의 성전’과 ‘보스 레이드’ 등을 사전 체험했다.
이를 바탕으로 룬(Rune)의 활용과 조합을 이용한 ‘클래스 제한 없는’ ‘언디셈버’의 성장 방식에 호평이 전해졌다.
해외에서도 많은 유저들이 UBT에 참여했다. 라인게임즈에 따르면 해외 유저 대상으로 UBT 사전 등록 모객을 실시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유럽, 아시아 등에서 많은 유저들이 UBT에 참여했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PC온라인 생존게임 ‘이터널 리턴’ 북미·퍼블리싱 계약
- 컴투스, 농구 모바일게임 ‘NBA 나우 22’ 글로벌 서비스
- 넷마블, 하나은행과 모의투자게임 ‘투자의 마블’ 공개
- [게임브릿지] 게임화로 추구하는 가치
- [콘텐츠 핫&뉴]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