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싹둑', 곧 콘서트할 수 있는 생각에 라이브 의식해 만든 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씨엔블루(CNBLUE)가 얻고 싶은 성과를 이야기했다.
20일 오후 씨엔블루(정용화, 강민혁, 이정신)의 미니 9집 'WANTED' 발매 기념 온라인 컴백쇼가 진행됐다.
정용화가 작사, 작곡한 미니 9집 타이틀곡 '싹둑(Love Cut)'은 19세기 후반 분위기를 담은 록 장르의 곡이다.
한편, 씨엔블루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 미니 9집 'WANTED'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씨엔블루(CNBLUE)가 얻고 싶은 성과를 이야기했다.
20일 오후 씨엔블루(정용화, 강민혁, 이정신)의 미니 9집 ‘WANTED’ 발매 기념 온라인 컴백쇼가 진행됐다.
정용화는 “저는 아직 보여드릴게 많다고 생각한다. 전역하고 보냈던 앨범이 발라드였다면, 이번에는 곧 콘서트를 할 수 있는 것 같은 마음에 라이브를 의식해서 만든 노래다. 팬들과 함께 즐기는 상상을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용화가 작사, 작곡한 미니 9집 타이틀곡 ‘싹둑(Love Cut)’은 19세기 후반 분위기를 담은 록 장르의 곡이다. 디스코 리듬의 드럼과 베이스 연주가 특징이며, 서부 영화를 연상할 수 있는 기타 사운드와 피아노로 곡의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우리 주위를 둘러싼 잘못된 관계들과 인연을 미련 없이 가위로 ‘싹둑’ 끊어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한편, 씨엔블루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 미니 9집 ‘WANTED’를 공개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주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자랑…범접불가 각선미 - MK스포츠
- 김선호, 사생활 의혹 해명에 사과만 있고 책임은 없다 - MK스포츠
- 자취방 놀러 온 여자친구? 최세희, 미스맥심 결승진출 - MK스포츠
- 아이유 `스트로베리 문` MV 속 남자 누구? - MK스포츠
- 인어공주로 변신한 오또맘…아찔한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지드래곤·한소희가 럽스타그램을? “열애설 전혀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
- “연속 우승 노려야 해”…조상우 품에 안은 KIA, 왕조 구축 열망 드러냈다 - MK스포츠
- ‘미쳤다’ 손흥민 코너킥 원더골 폭발! 토트넘, 포스터 호러쇼에도 맨유와 난타전 끝 4-3 승리…
- “정관수술·모텔 해명까지”…최민환, 성매매 의혹에 ‘결백 선언’ - MK스포츠
- ‘추락할 땐 피똥 쌀 듯’…박수홍 형수의 단톡방 지휘, 동거설 퍼뜨리기 논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