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음악적 스펙트럼 넓힌 '히어로' MV 19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의 '히어로(HERO)' 뮤직비디오가 1900만 뷰를 돌파했다.
20일 유튜브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4일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재된 '임영웅 '히어로' MV'라는 제목의 영상은 19일 오후 조회수 1900만 회를 넘겼다.
'히어로'는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에서 진을 차지하며 폭넓은 인기를 얻은 임영웅이 프로그램 특전으로 발매한 '이제 나만 믿어요'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인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임영웅의 ‘히어로(HERO)’ 뮤직비디오가 1900만 뷰를 돌파했다. 트로트 가수로는 이례적인 기록이다.
20일 유튜브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4일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재된 ‘임영웅 ‘히어로’ MV’라는 제목의 영상은 19일 오후 조회수 1900만 회를 넘겼다.
‘히어로’는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에서 진을 차지하며 폭넓은 인기를 얻은 임영웅이 프로그램 특전으로 발매한 ‘이제 나만 믿어요’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인 곡이다. 임영웅이 모델로 활약한 쌍용자동차 광고 삽입곡으로 먼저 소개된 후 팬들의 요청에 의해 정식 음원으로 발매됐다.
이 곡은 브리티시 팝 장르로,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재확인한 노래이기도 하다. 발매 직후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고 뮤직비디오도 공개 24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배우' 김선호 입 열었다 "제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 줬다…사과하고 싶
- 잘나가는 서장훈, 방송 수입 얼마일까…“농구 할 때보다 더 낫다”
- “김선호 1박 2일 퇴출해달라”…KBS에 하차글 쇄도
- ‘거짓 암투병 의혹’ 최성봉, SNS 비공개 전환·잠적
- ‘금메달리스트’ 김동성 근황…아내 인민정 “과일 파는 아저씨가 됐어요”
- 배우 김동현, 억대 사기로 또 집행유예…벌써 네번째
- ‘돌싱’ 임원희, 짠내나는 연애담… “영화 스태프에 고백했다가 거절당한 적 있다”
- 이 시국 허니문, 제주파·2차준비파·인동초파..“이젠 가자”
- "샤워할 때 시아버지가 욕실 문 벌컥"…40대 며느리의 호소
- 임효준, 中쇼트트랙대표팀 합류…총감독 김선태·기술코치 안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