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100억 자산가 한정 '프리미어블루 패밀리 오피스'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이 초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하는 가문 자산관리 서비스 '프리미어블루 패밀리 오피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재경 NH투자증권 Premier Blue본부 전무는 "프리미어블루 패밀리 오피스는 NH투자증권의 핵심역량이 결집된 서비스"라며 "우수고객과의 깊이 있는 관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이를 기반으로 초고액자산가 대상 영업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회사 우수고객과 그 가문이 처한 복합적이고 광범위한 문제에 대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극소수 우수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서비스인 만큼 NH투자증권 예탁자산 100억원 이상 고객 가운데 당사 초청을 받은 경우에 한정해 가입 자격이 부여된다.
서비스 가입 시 기관투자자 자격에 준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기금 등 대형 기관투자자에게만 제공됐던 투자은행(IB) Deal 상품 투자, 외부위탁운용관리(OCIO)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패밀리오피스 서비스의 일환으로 분야별 전문 인력으로 꾸려진 자문위원회를 운영해 각종 컨설팅에서 최우선 순위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니즈에 따라 고객 개개인을 위한 전담 팀을 결성해 연속성을 보장할 계획이다.
자금 조달 또는 인수합병과 관련한 IB Deal 자문 서비스, 기업 경영권 승계 혹은 사업 매각을 동반한 자산 승계 컨설팅 관련해서도 전담팀을 배정받아 완성형 솔루션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가문 소유 법인의 인사 노무 컨설팅, 세무진단 서비스를 패밀리오피스 고객이 소유한 법인에 한해 제공한다. 고객 요청 시 각 부문 최고책임자급 투자자문위원과의 프라이빗 미팅을 통한 일대일 투자 레슨도 받을 수 있다.
사회적 가치 실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기부 설계 컨설팅, 재단설립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총체적 지원 역시 제공한다. 유명 프로골퍼와의 핀포인트 레슨 및 동반 라운딩, 저명인사와의 만남 주선 등의 혜택도 마련돼있다.
이재경 NH투자증권 Premier Blue본부 전무는 "프리미어블루 패밀리 오피스는 NH투자증권의 핵심역량이 결집된 서비스"라며 "우수고객과의 깊이 있는 관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이를 기반으로 초고액자산가 대상 영업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후지TV, 아나운서 성상납 시키려했다" 폭로 파장 '일파만파'
- 바람부부 아내 "남편, 관계 중 야동 속 女와 비교"
- "임신 김민희, 한밤 분리수거 모습 포착…22세 연상 홍상수 젊어보이더라"
- 배우 김보미, 출산 5일만에 안타까운 소식…무슨 일이
- '생후 한 달 딸 시신 캐리어에 4년 방치' 친모 2심도 중형 구형
- 박하선 "남편 류수영, 5명과 키스신…동네 개냐"
- [팩트체크] 10억원 이상 있으면 한국에서 부자다?
- "왜 안먹어요 석열씨, 어젠 소세지 나왔는데"..尹에 구치소 식사 권하는 조국 대표?
- 금나나, 26세연상 재력가와 결혼 후…변함없는 미모
- 전주 주차장서 20대 숨진 채 발견…남성 옆에는 전동킥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