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 피멍' 아옳이 "손발 쫙 안 펴져, 법적대응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유튜버 아옳이(본명 김민영)가 온 몸에 피멍이 든 후 근황을 전했다.
앞서 아옳이는 지난 9월 만성염증과 틀어진 체형에 좋다는 건강주사를 맞았다가 온몸에 피멍이 들었다며 "대학병원에서 기흉이 생겼다는 진단도 받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모델 겸 유튜버 아옳이(본명 김민영)가 온 몸에 피멍이 든 후 근황을 전했다.
아옳이는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아옳이'에 남편 서주원과 함께 한 짧은 Q&A 영상을 게재했다.
아옳이는 건강 상태를 묻는 질문에 "거의 매일 치료를 받으러 갔다. 첫 번째 보셨을 때보다는 많이 나아졌는데 (후유증 때문에) 손발이 쫙 펴지지 않아서 신경, 물리치료를 받고 있다. 그래도 많이 나아지고 있어서 걱정 안 하셔도 된다"고 답했다.
서주원은 "저희도 이번 사건에 대해 법적대응을 하려고 준비하고 있다. 법적대응을 한다고 하더라도 실질적으로 결과는 최소 6개월, 1년 또는 2년까지도 (걸리는) 긴 싸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아옳이는 "이게 자꾸 언급되면 좋은 일이 아닌데 여러분이 피로감을 느끼실 것 같더라.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그 과정동안 여러분이 피로감 느끼지 않게,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다"며 결과가 나올 때까지 언급을 자제할 것을 예고했다.
앞서 아옳이는 지난 9월 만성염증과 틀어진 체형에 좋다는 건강주사를 맞았다가 온몸에 피멍이 들었다며 "대학병원에서 기흉이 생겼다는 진단도 받았다"고 밝혔다. (사진=아옳이 SNS)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사♥’ 한지혜, 집이야 대형 갤러리야? ‘비엔나 조명→커피바’ 깔끔 자택 공개
- 지소연, 럭셔리 수영장서 뽐낸 육감적 비키니 몸매…♥송재희 또 반하겠네
- 오연수♥손지창 럭셔리 한강뷰 집 공개 감탄 “다시 봐도 집 좋아” (워맨스)[결정적장면]
- “집 마당서 캠핑 할래?” 이천희♥전혜진 대저택 집 공개 (오늘 무해)[결정적장면]
-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