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ing..임영웅, 유튜브 뮤직 조회수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전한 영웅시대다.
대세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뮤직 최근 7일 조회수에서 톱1를 차지했다.
20일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 따르면 임영웅은 최근 7일 한국 유튜브 뮤직 조회수에서 1390만 뷰를 기록하며 전체 1위에 랭킹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 따르면 임영웅은 최근 7일 한국 유튜브 뮤직 조회수에서 1390만 뷰를 기록하며 전체 1위에 랭킹됐다.
최근 12개월 유튜브 뮤직 총 조회수 전체 톱2 기록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임영웅은 지난 11일 KBS2 주말극 '신사와 아가씨'의 메인 OST인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19일 기준 조회수 300만 뷰를 넘어서기도 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공개 후 임영웅표 발라드의 정수로 꼽히며 멜론, 지니, 바이브,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플랫폼 실시간 1위를 오르며 음원 차트를 석권했다.
임영웅은 이에 지난 19일 ‘영웅시대’ 팬카페에 모처럼 글을 올려 “여러분들께서 신곡을 너무 사랑해주시는 덕분에 주변에서 아주 난리난리 난리법석입니다. 대단하신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들 덕분에 늘 행복하고, 행복하고, 행복하고, 행복하고 또 뭐였더라.. 아 그거!! 행복합니다”라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너무나 감사합니다. 너무나 대단한 우리 영웅시대! 앞으로 더 좋은 모습, 열심히 준비해서 많이 보여드릴게요. 늘 기대해주시고,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건행”으로 글을 마무리했다.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돼 기존 소속사 물고기뮤직에서 활동 중이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호 "제 불찰로 상처 줘...그분께 진심으로 사과" [전문]
- `라디오스타` 최영재, 아랍 왕족에 백지 수표 제안 받은 사연은?
- 배우 김동현, 벌써 네번째…억대 사기로 또 집행유예
- ‘K배우’ 김선호 폭로글 작성 여자친구는 방송계 출신이었다
- 유아인, ‘2021 AAA’ 참석 확정…화려한 라인업 ‘눈길’
- ‘전참시’ 풍자 “작년 고정 17개...부모님 집 마련해드려”
- [종합] ‘판도라’ 권현빈, 장희진 父 살해 진범...이지아 아니었다
- 올 가을 런던의 심장에 들어선다는 한 가게에 시선 쏠리는 이유
- ‘판도라’ 이상윤, 안내상 향한 복수심 드러냈다 “母 억울하게 죽어”
- 35년 초월한 유령의 사랑 이야기…`오페라의 유령`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