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더 유니버스' 송웅달PD "일론머스크 母에게 눈물 편지써, 답장은 못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스 더 유니버스' 송웅달PD가 일론머스크의 어머니에게 눈물겨운 편지를 쓴 일화를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에 위치한 KBS 아트홀에서 KBS1 대기획 '키스 더 유니버스'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연출을 맡은 송웅달 PD와 나원식 PD가 참석했다.
'키스 더 유니버스'의 송웅달PD는 "스페이스엑스와 일론머스크 섭외에 총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키스 더 유니버스’ 송웅달PD가 일론머스크의 어머니에게 눈물겨운 편지를 쓴 일화를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에 위치한 KBS 아트홀에서 KBS1 대기획 ‘키스 더 유니버스’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연출을 맡은 송웅달 PD와 나원식 PD가 참석했다.
‘키스 더 유니버스’의 송웅달PD는 “스페이스엑스와 일론머스크 섭외에 총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이어 “일론머스크를 직접 인터뷰하고 싶었는데 실패했다. 할 수 있었던 것은 일론머스크의 어머니를 잘 알고 계시는 분을 알게 됐다. 그분의 어머니도 셀럽이다. 한국 방송에 대해 관심이 깊으시다는 이야기를 듣고 일론머스크 어머니에게 눈물의 편지를 썼다”고 신선한 캐스팅 비화를 털어놨다.
송 PD는 “훌륭한 자식을 키워주셔서 감사드린다고 했다. 우스갯소리로 한국에 테슬라가 많은 사랑을 받고 서학 개미들이 주식을 사고 있다는 이야기도 썼다”고 했지만 “결국 안타깝게도 답장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KB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댕큐!오징어게임'넷플릭스CEO, 오징어게임 트레이닝복 입고 실적 발표 '싱글벙글'
-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K배우'는 김선호, 논란 3일만 인정[SS초점]
- [단독]타격왕 의혹, KIA김호령 "짜고치는 고스톱이었다"
- '찐경규' 서장훈 "방송 수익, 농구 수익 넘는다"
- 아이유·다비치→볼빨간사춘기·에일리, 차트 장악할 '음원 퀸'[SS뮤직]
- '연모' 로운, 상체 탈의 비하인드 컷 공개 '성난 근육'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