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미니콘서트 연다..화려한 라인업
[스포츠경향]
안테나 아티스트들이 미니 콘서트를 펼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20일 “안테나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의 300만뷰 조회수 공약을 위해 미니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20일 오후 6시부터 실시간 라이브로 펼쳐질 이번 미니 콘서트는, 카카오TV와 안테나 공식 유튜브, 멜론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미니 콘서트는 안테나 식구들이 총출동한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가 단 2주 만에 조회수 공약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사됐다. 출연진들은 이번 미니 콘서트를 통해 ‘아티스트적 모먼트’를 유감없이 드러낼 전망이다.
먼저 페퍼톤스, 적재, 이진아, 샘김은 각자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5곡을 엄선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느새 차가워진 가을밤 공기를 따스하게 데워줄 힐링의 멜로디부터 경쾌 청량한 감성까지 각양각색 매력이 녹아든 음악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아티스트들이 서로의 곡을 바꿔 부르는 특별한 무대도 마련되어 있어, 과연 누가 누구의 노래를, 어떻게 자신만의 감성과 개성으로 소화해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콘서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스페셜 무대에서는 300만뷰 공약으로 미니 콘서트를 약속해 팬들에 행복한 시간을 선물한 유희열 대표도 특별히 자리해, 페퍼톤스, 적재, 이진아, 샘김과 함께 화기애애한 케미스트리는 물론 환상적인 하모니를 전해줄 예정이다.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미니 콘서트가 시작되는 오후 6시부터 당일 자정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실시간 시청 인증 이벤트가 열린다. 카카오TV, 안테나 공식 유튜브, 멜론 등에서 미니 콘서트 라이브를 시청 중인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카카오TV #우당탕탕안테나300만’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안테나 에코백과 맨투맨이 담긴 굿즈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카오TV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주 월, 금요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는 안테나의 전무후무 역대급 전사 예능 프로젝트로,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우당탕탕 반전 매력이 펼쳐지며 연일 화제를 낳고 있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