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넷, 세계 최대 국제도서전 '2021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참가

윤진섭 기자 2021. 10. 20. 15:0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BM넷은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도서전 '2021 독일 프랑크푸르트 북페어(Frankfurt Book Fair)'에 참가한다고 밝혔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은 매년 10월에 개최됩니다.. 올해는 코로나19 팬데믹상황을 감안하여 프랑크푸르트 현지에서 한국공동관('Korea EdTech Pavilion')이 운영되고, 참가하는 기업들은 동시에 온라인으로 상담과 미팅을 진행합니다. YBM넷은 2018년과 2019년에 이어 세 번째로 이 행사에 참가합니다. 

올해에는 디지털 독서 프로그램 '리딩팜(Reading Farm)'과 학습교구 기반의 홈스쿨링 프로그램 '머핀잉글리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YBM넷 관계자는 "2019년에 참가했던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에서 터키 등 유럽 바이어들과 의미 있는 비즈니스 관계를 맺는 등 소기의 성과를 거뒀고, 올해도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과 만남이 예정돼 있다"며 "YBM넷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에듀테크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알려 해외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네이버에서 SBS Biz 뉴스 구독하기!

돈 세는 남자의 기업분석 '카운트머니' [네이버TV]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