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글로벌 앰버서더 현빈, 압도적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현빈이 고급 시계브랜드 오메가 화보에서 독보적 비주얼을 자랑했다.
스위스 럭셔리 시계 브랜드 오메가(OMEGA)는 배우 현빈과 함께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마이 초이스(My Choice)'를 공개했다.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를 향해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현빈은 지난해 11월 한국 최초로 오메가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위스 럭셔리 시계 브랜드 오메가(OMEGA)는 배우 현빈과 함께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마이 초이스(My Choice)’를 공개했다.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를 향해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현빈은 지난해 11월 한국 최초로 오메가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오메가 CEO 레이날드 애슐리만은 "배우 현빈은 자신이 보여주고자 하는 캐릭터를 대담하고도 자신감 넘치게 표현하는 뛰어난 능력을 지니고 있다. 그가 커리어에서 추구하는 탁월함은 오메가가 공유하고자 하는 가치와 일맥상통하다"고 밝힌 바 있다.
현빈은 이번 캠페인 촬영에서 클래식한 드빌 트레저, 새로운 모습의 씨마스터 300, 브랜드의 정수를 담은 스피드마스터 컬렉션 등 오메가의 대표 컬렉션을 착용하며 본연의 부드러움과 강인함,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발산하며 캠페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완벽한 이목구비와 날렵한 V라인에 담긴 그의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은 화보를 뚫고 나와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지난해 2월 종영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글로벌 한류스타로 떠오른 현빈은 영화 '교섭'과 '공조:인터내셔날'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오메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선호 "제 불찰로 상처 줘...그분께 진심으로 사과" [전문]
- `라디오스타` 최영재, 아랍 왕족에 백지 수표 제안 받은 사연은?
- 배우 김동현, 벌써 네번째…억대 사기로 또 집행유예
- ‘K배우’ 김선호 폭로글 작성 여자친구는 방송계 출신이었다
- 최성봉 뮤비 제작사 “무보수 48시간 강행군 했는데…가짜 암투병 유감”
- 에이티즈, 오늘 컴백 “과거와 미래 가치 담았다” - 스타투데이
- 클럽 파티 방불케 한 글로벌 아웃렛 그룹의 ‘연말행사’ 눈길 - 매일경제
- BTS 진, 오늘 신보 ‘Happy’ 발매 “앨범 듣는 모두가 행복해지길” - 스타투데이
- 포스터 디자인 패러다임 바꾼 폴란드 포스터
- 충주 단호사 철조여래좌상 나이는…내년 첫 보존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