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오징어게임' 이정재X이유미, 강릉국제영화제 개막식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정재와 이유미가 제3회 강릉국제영화제 개막식에 불참한다.
20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정재와 이유미가 오는 22일 개최되는 제3회 강릉국제영화제 개막식에 불참한다.
앞서 지난 13일 강릉국제영화제 측은 이정재, 이유미가 제3회 강릉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한다고 알렸다.
당초 두 사람은 정우성 안성기 등과 함께 강릉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에 설 예정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정재와 이유미가 제3회 강릉국제영화제 개막식에 불참한다.
20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정재와 이유미가 오는 22일 개최되는 제3회 강릉국제영화제 개막식에 불참한다.앞서 지난 13일 강릉국제영화제 측은 이정재, 이유미가 제3회 강릉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한다고 알렸다.
당초 두 사람은 정우성 안성기 등과 함께 강릉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에 설 예정이었다. 전세계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두 배우가 참석하기로 한 만큼 강릉영화제 개막식에 쏠리는 관심도 커졌다.
이정재는 연출·주연을 맡은 영화 '헌트' 막바지 촬영 일정으로 불가피하게 참석하지 않게 됐다. 이유미 역시 그날 예정된 스케줄로 인해 개막식에 함께하지 못한다. 이유미는 '오늘의 초능력' 다른 행사 일정이 예정돼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제3회 강릉국제영화제는 10월 22일부터 열흘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 '김우빈♥' 신민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행복해야 해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 현아, 손가락 욕을? '섹시美 품은 악녀'
☞ 고현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뼈만 남은 허벅지
☞ '예쁘지?'…수지, 초근접샷에도 완벽한 비주얼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호, 대세배우 K 인정.."그분께 사과하고파"- 스타뉴스
- '김우빈♥' 신민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행복해야 해- 스타뉴스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스타뉴스
- 현아, 손가락 욕을? '섹시美 품은 악녀'- 스타뉴스
- 고현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뼈만 남은 허벅지- 스타뉴스
- "예쁘지?"…수지, 초근접샷에도 완벽한 비주얼-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