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 "갓세븐 멤버들, 솔로 활동 잘 할 거라 믿어"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첫 솔로 미니 앨범
즐거움과 자신감을 품고 행복을 향해 나아가는 뮤지션 '영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마리끌레르> 1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리끌레르>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첫 솔로 미니 앨범 <COLORS from Ars>를 발매하며 자신만의 개성이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영재’가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노을 지는 가을의 분위기를 담은 화보 속 영재는 스타디움 재킷, 스트라이프 니트 스웨터, 가죽 블레이저 등을 활용한 캐주얼한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특유의 밝은 매력을 보여주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영재는 “첫 솔로 음반을 향한 큰 관심이 신기하고 팬들의 사랑에 감사하다”며 최선을 다해 무대에 오르는 중이라고 답했다. 또 “각자 솔로 활동을 잘 해나갈 거라는 믿음을 7명의 갓세븐 멤버 모두 갖고 있는 것 같다”며 자신의 솔로 활동을 응원하는 멤버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COLORS from Ars> 전곡의 작사와 작곡, 편곡에 참여한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의 색깔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곡마다 느낌을 다르게 했고, 트랙 구성에도 신경 썼다고 덧붙였다. 또 곡 작업을 새로 시작했다고 밝히며 무엇보다 스스로 노래를 즐기면서 활동할 것을 다짐해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즐거움과 자신감을 품고 행복을 향해 나아가는 뮤지션 ‘영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마리끌레르> 1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준♥은가은 한 침대 기상…뽀뽀까지 쪽 (와카남) [TV북마크]
- 최용수 “시내버스와 충돌…교통사고만 3번” 충격
- ‘최악 부진’ 류현진, 레이 없어도 2선발 … 베리오스에 밀려
- 박하선 흡인성 폐렴 입원 “♥류수영 ‘씨네타운’ 스페셜DJ” [공식]
- 홍진경, 딸 라엘이도 깜짝 놀랄 카리스마 [화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