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패스, 하와이 호텔 '예약확정 서비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해외 호텔 예약사이트 '호텔패스'는 하와이호텔 '예약 확정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전했다.
호텔패스는 하와이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이들 호텔과 직계약 시스템을 연동하여 즉각적인 예약확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원만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전담 예약 직원도 배치해 운영하고 있다.
호텔패스 관계자는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자사의 예약 확정 시스템을 통해 허니문 인기 고급호텔을 예약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국내·해외 호텔 예약사이트 ‘호텔패스’는 하와이호텔 ‘예약 확정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전했다.
호텔패스는 하와이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이들 호텔과 직계약 시스템을 연동하여 즉각적인 예약확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원만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전담 예약 직원도 배치해 운영하고 있다.
호텔패스 관계자는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자사의 예약 확정 시스템을 통해 허니문 인기 고급호텔을 예약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와이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호텔도 최근 다이렉트 예약 서비스를 정비해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원활한 객실확보와 예약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구축했다. 해외여행을 손꼽아 기다려온 이들이라면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확정이익 집착한 설계자는 죄인” vs “설계자는 착한사람”
- [단독]롤러블폰 최초 공개했던 '삼성기술전 2021', 내주 열린다
- "몸 무거웠지만"…이다영, 그리스서 훈련 마친 후 전한 소감
- MC몽부터 김선호까지…'1박2일' 시즌마다 출연자 논란
- 김동현, 사기 혐의로 집행유예…벌써 네번째
- ‘나로 단일화’ 심상정 “강제수용 4367억 손해, 이재명 사과해야”
- 정은경 "23~25일 국민 70% 접종"…이상반응 인정↑, '안정성委' 만든다
- "내 불찰로 상처 줘"…김선호, 4일 만에 사생활 논란 공식 인정+사과 [종합]
- "조폭인줄 몰랐다"던 이재명, 과거 동일한 조폭 두 번 변호
- 홍남기 “내주 유류세 인하 조치 발표…가상자산 예정대로 과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