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김선호, '2시의데이트'·'도그데이즈' 하차 공식화..'슬픈열대' 측 "확정NO"

이승미 2021. 10. 20. 14: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배우 김선호가 영화 '2시의 데이트'에 하차했다.

영화 '2시의 데이트' 제작사인 외유내강은 김선호의 하차 소식을 공식화하며 "영화의 장르가 로맨틱 코미디이기도 하고 논란이 심해짐에 따라 김선호의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선호의 또 다른 출연 예정작이었던 옴니버스 영화 '도그데이즈' 역시 "김선호가 하차하는 것으로 결정됐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배우 김선호가 영화 '2시의 데이트'에 하차했다.

영화 '2시의 데이트' 제작사인 외유내강은 김선호의 하차 소식을 공식화하며 "영화의 장르가 로맨틱 코미디이기도 하고 논란이 심해짐에 따라 김선호의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당장 촬영에 들어가는 게 아니라 내년 3월말 크랭크인이 예정돼 있었던 상황이니 만큼 일정을 상의해 새로운 캐스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2시의 데이트' 측은 김선호와 임윤아의 캐스팅 소식을 전한 바 있다. 2019년 개봉한 '엑시트'로 무려 942만 관객을 동원한 이상근 감독의 차기작으로 상상초월 비밀을 가진 아랫집 여자를 윗집 남자가 매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따뜻하고 동화 같은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김선호의 또 다른 출연 예정작이었던 옴니버스 영화 '도그데이즈' 역시 "김선호가 하차하는 것으로 결정됐다"고 전했다. '도그데이즈'는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이번 작품은 한국배우 최초 아카데미 연기상을 거머쥔 윤여정과 명품 배우 김윤진 등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훈정 감독의 '슬픈 열대' 측도 내부 논의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슬픈 열대'의 배급사 NEW 측은 스포츠조선에 "하차 여부에 대해 아직 확정된 바는 없다"고 조심스러워 하는 입장을 밝혔다. '슬픈 열대'는 김선호의 '갯마을 차차차' 종영 이후 바로 촬영이 시작될 예정이었던 작품이었기 때문에 가장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됐다. 충무로 누와르의 대가 박훈정 감독의 신작인 '슬픈 열대'는 한국인 아버지와 필리핀 어머니를 둔 복싱선수를 꿈꾸는 소년이 자기를 버리고 떠난 아버지를 찾아 한국에 왔다가 나쁜 놈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로 극중 코피노가 주요하게 등장하는 만큼, 혼인 빙자와 낙태 종용 등의 문제로 일으킨 김선호의 출연에 대해 네티즌의 이목이 가장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선호는 혼인 빙자와 낙태 종용 등 전 여자친구의 폭로로 인해 영화 뿐만 아니라 고정 출연중인 예능 '1박2일 시즌4'까지 하차하게 됐다. 그는 2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저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다. 그 과정에서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주었다. 그분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 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하고 그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우선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하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김선호라는 배우로 설 수 있었는데 그 점을 잊고 있었다.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들과 관계자분들꼐 폐를 끼쳐서 죄송하다. 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다"고 사과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김선호 전 연인은 미모의 기상캐스터?..“쩔쩔매는 이유 있어”→김선호 “진심으로 사과”
김선호, 이번 사태로 날린 돈은? 위약금 물게되면 '어마어마'할 듯
서장훈, 3조 재산 진짜?..“방송 수익, 농구 수익 넘었다”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