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래퍼 카니예 웨스트, '예(Ye)'로 개명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카니예 웨스트가 개명을 완료했다.
18일(현지시간) 롤링스톤스, 데드라인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 고등법원은 카니예 웨스트의 개명 신청을 승인했다.
앞서 카니예 웨스트는 지난 8월 개인적인 이유로 개명 신청서를 제출했다.
카니예는 '카니예 오마리 웨스트'에서 '예'로 이름을 바꾸며 중간 이름과 성을 모두 포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현지시간) 롤링스톤스, 데드라인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 고등법원은 카니예 웨스트의 개명 신청을 승인했다.
앞서 카니예 웨스트는 지난 8월 개인적인 이유로 개명 신청서를 제출했다. 그는 자신이 2018년 발매한 8번째 앨범 타이틀 제목인 '예(Ye)'로 개명을 신청했다.
그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는 성경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단어로 '당신'을 뜻한다"며 "그래서 난 당신이고 우리다. 카니예에서 나온 '예'는 오직 하나를 의미하며 우리 안의 좋은 것과 나쁜 것, 혼돈스러운 것 모두를 반영한다"고 설명했다.
카니예는 '카니예 오마리 웨스트'에서 '예'로 이름을 바꾸며 중간 이름과 성을 모두 포기했다.
한편, 카니예 웨스트는 2014년 방송인 킴 카다시안과 결혼했으며 지난 2월 이혼 절차에 돌입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 '김우빈♥' 신민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행복해야 해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 현아, 손가락 욕을? '섹시美 품은 악녀'
☞ 고현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뼈만 남은 허벅지
☞ '예쁘지?'…수지, 초근접샷에도 완벽한 비주얼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호, 대세배우 K 인정.."그분께 사과하고파"- 스타뉴스
- '김우빈♥' 신민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행복해야 해- 스타뉴스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스타뉴스
- 현아, 손가락 욕을? '섹시美 품은 악녀'- 스타뉴스
- 고현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뼈만 남은 허벅지- 스타뉴스
- "예쁘지?"…수지, 초근접샷에도 완벽한 비주얼-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