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슈퍼주니어-D&E '겨울愛' 선물

김혜정 기자 2021. 10. 20. 13: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MBC에브리원 제공


이특이 슈퍼주니어 D&E를 위해 스페셜MC로 출격한다.

오늘(20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한 동해의 솔로 ‘California Love’에 이어 은혁의 솔로 ‘be’, 정규 앨범 ‘COUNTDOWN’을 발매할 예정인 슈퍼주니어-D&E가 출연한다. 또한 스페셜 MC로 이특이 출연해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주간아이돌’ 녹화 중 슈퍼주니어-D&E는 ‘Weekly Playlist’ 코너를 통해 ‘겨울愛(Winter Love)’ 완벽 라이브를 선보였다.

무대에 앞서 슈퍼주니어-D&E는 ‘겨울愛’가 입대 전 팬들을 위해 만든 굿바이송으로 더욱 의미 있는 곡이라 밝혔다. 특히 앨범&음원으로도 발매되지 않아 더욱 듣기 어려운 곡이라, 방송 전부터 ‘주간아이돌’에서 라이브를 보고 싶다는 팬들 요청이 폭주했다.

이에 슈퍼주니어-D&E는 잔잔한 감성을 곁들여 따뜻한 무대를 완성했다. 이 무대는 오래 기다린 팬들에게 선물 같은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주니어-D&E가 꽁꽁 숨겨왔던 명곡 ‘겨울愛(Winter Love)’ 무대는 10월 20일 수요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