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떠난 여행서 다른 남자에 흔들린 여친..결혼 괜찮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로운 남성에게 흔들렸던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고민 중인 사연이 공개됐다.
그러나 여자친구는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답했고 고민남은 자신의 빈자리를 느끼게 하기 위해 여자친구에게 혼자만의 여행을 권했다.
그러나 이후 고민남은 여자친구가 여행 도중 새로운 남자에게 설렘을 느끼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여자친구는 잠시 흔들렸지만 자신을 살아가게 만든 건 고민남이라며 결혼을 추진하겠다고 했지만, 고민남은 어떤 게 여자친구를 위한 일인지 혼란스러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남성에게 흔들렸던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고민 중인 사연이 공개됐다.
19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3’ 94회에서는 1년째 연애 중인 커플의 사연이 전파를 탔다.
이날 고민남은 여자친구에게 첫눈에 반해 적극적인 대시로 그녀의 마음을 샀다며 부모님을 여의고 고시원에서 살고 있던 여자친구 또한 고민남을 만나면서 밝아졌다고 전했다.
1년 후 고민남은 여자친구를 더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청혼했다. 그러나 여자친구는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답했고 고민남은 자신의 빈자리를 느끼게 하기 위해 여자친구에게 혼자만의 여행을 권했다. 이후 여행을 하고 돌아온 여자친구는 그의 소중함을 느꼈다며 청혼을 수락했다.
그러나 이후 고민남은 여자친구가 여행 도중 새로운 남자에게 설렘을 느끼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여자친구는 잠시 흔들렸지만 자신을 살아가게 만든 건 고민남이라며 결혼을 추진하겠다고 했지만, 고민남은 어떤 게 여자친구를 위한 일인지 혼란스러웠다.
해당 사연을 들은 MC 한혜진은 “당장 이별하란 얘기는 하고 싶지 않다. 사람의 감정이라는 게 상황에 휩쓸리다 보면 잘못된 결정을 할 수 있다”며 “우선 여자친구가 고민남의 곁에 있겠다고 약속 하지 않았나. 여자친구에게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줘야 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주우재는 “여친의 마음을 알면서 결혼을 한다? 저게 내 머릿속에서 지워질까”라며 다소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김숙 역시 “당장 결혼하는 건 안 된다. 마음이 아물지 않았을 것”이라며 “마음의 정리를 할 시간이 필요하다”며 주우재의 의견에 동의했다.
이어 곽정은은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가 있다. 앞 단계가 충족되지 않으면 다음 단계로 나아가지 못한다. 여친은 고시원에 살면서 생리적인 욕구와 안전에 대한 욕구가 충족되지 않았었고, 그것을 고민남이 채워줬다”며 “그 다음 단계는 소속과 애정의 욕구다. 그래서 이 스토리가 비정하다. 본인이 이용당했다고 생각하면 더 이상 갈 필요가 없다”고 조언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