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영화 '심야카페' 주연 낙점[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이경이 영화 '심야카페' 주연으로 낙점됐다.
지난 2019년 MBC에서 방영된 드라마 '심야카페'를 원작으로 한 영화 '심야카페'는 부산 산복도로를 배경으로 지도에는 나오지 않는 시공 초월 '심야카페'에서 벌어지는 달콤쌉싸름 하면서도 유쾌한 힐링 이야기를 다룬다.
이에 이이경은 맞춤옷을 입은 듯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6/45'로 스크린 컴백을 알렸던 이이경은 영화 '심야카페'를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9년 MBC에서 방영된 드라마 '심야카페'를 원작으로 한 영화 '심야카페'는 부산 산복도로를 배경으로 지도에는 나오지 않는 시공 초월 '심야카페'에서 벌어지는 달콤쌉싸름 하면서도 유쾌한 힐링 이야기를 다룬다.
이이경은 극 중 훈훈한 외모에 친절한 성격까지 겸비한 파스타 집 셰프 안태영 역을 맡았다. 안태영은 산복지구대의 깐깐한 여순경 남궁윤(채서진 분)과의 결혼을 앞두고 갑작스레 사라지게 되는 인물. 이에 이이경은 맞춤옷을 입은 듯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최근 영화 '6/45'로 스크린 컴백을 알렸던 이이경은 영화 '심야카페'를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현재 방영 중인 예능 '떡볶이집 그 오빠'와 '나는 SOLO 나는 솔로'를 비롯해 스크린까지 접수하며 종횡무진한 활약을 이어 나갈 전망이다.
'심야카페'는 내년(2022년) 개봉 예정이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K배우’ 김선호 폭로글 작성 여자친구는 방송계 출신이었다
- ‘거짓 암투병’ 최성봉, 환자복·후원계좌 삭제→SNS 비공개 전환
- 배우 김동현, 벌써 네번째…억대 사기로 또 집행유예
- ‘내일은 국민가수’ 이병찬, 화제성 甲…몇 개 하트까지 거머쥘까?!
- `라디오스타` 최영재, 아랍 왕족에 백지 수표 제안 받은 사연은?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흑백요리사 박준우 셰프와 프로모션 진행 - 매일경제
- 공항철도로 김포공항 10분·인천공항 40분...‘머큐어 서울 마곡’ 문 연다 - 매일경제
- [가요소식] SM 30주년 공연에 보아·동방신기·에스파 출연
- 윈터, 러블리 미모 - 스타투데이
- 섬 밖에서 시험 봐야 하는 울릉도 수험생위해 객실·도시락 지원한 호텔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