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킹' 이혜정 vs 럭키, 준결승전 진검승부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타공인 검증된 요리 능력자 이혜정과 럭키가 쿡킹 준결승전을 펼친다.
21일 밤 9시 방송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쿡킹-요리왕의 탄생'(이하 '쿡킹')에는 지난 주 예선전에서 승리한 이혜정과 럭키의 준결승과 대결 승리자와 윤은혜가 펼치는 3대 쿡킹 결정전이 방송된다.
이 날 대결을 펼칠 준결승전 주제는 '혼술 요리'.
애주가인 이혜정과 럭키는 주제를 듣자마자 "나를 위한 주제"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자타공인 검증된 요리 능력자 이혜정과 럭키가 쿡킹 준결승전을 펼친다.
21일 밤 9시 방송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쿡킹-요리왕의 탄생’(이하 ‘쿡킹’)에는 지난 주 예선전에서 승리한 이혜정과 럭키의 준결승과 대결 승리자와 윤은혜가 펼치는 3대 쿡킹 결정전이 방송된다.
준결승전을 앞둔 두 사람은 대결 전부터 심상치 않은 기싸움을 보여줬다. 서로의 대결 메뉴 정보를 파헤치고 “포기했다”라는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탐색전을 벌였다고. 이에 MC들은 효민과 기은세의 문자 사건을 떠올리며 “사적인 연락만 하면 그렇게 뻥을 친다”라며 도전자들의 치밀한 물밑 작업에 다시 한번 놀라워했다.
이 날 대결을 펼칠 준결승전 주제는 ‘혼술 요리’. 애주가인 이혜정과 럭키는 주제를 듣자마자 “나를 위한 주제”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특히 이혜정은 메뉴 연습 중에 술을 너무 많이 마셔 남편이희준의 걱정을 살 정도였다고. 럭키는 “식당을 하는 사람들이 술을 많이 먹는다”고 응수, 두 사람의 한 치의 물러섬 없는 주량 배틀에 MC들과 심사위원들 모두 당황했다는 후문.
이혜정은 돼지껍데기를 활용한 짜조, 양장피 세트와 새우젓 튀김을 곁들인 메뉴를 준비했다. 심사위원들은 “돼지껍데기는 조리 시간과 잡내 제거가 포인트”라며 손이 많이 가는 이혜정의 요리에 우려를 표하기도 했다. 실제 이혜정은 대결 종료 20초 전까지 곁들임 음식인 새우젓 튀김의 조리를 마치지 못해 모두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럭키는 인도식 탄두리 치킨에 한국식 쌈을 싸먹는 퓨전 요리를 준비했다. 하루 이상 양념을 숙성해야 하는 탄두리 치킨을 제한 시간 내에 숙성시킬 수 있을지 걱정을 자아냈는데, 이에 럭키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아이템을 꺼냈고, 모두를 충격에 빠지게 만들었다. 긴장감을 숨기지 못한 채 재료를 바닥에 떨어뜨리는 등 실수를 범하며 “미쳐버리겠네”를 연발해 주변을 안타깝게 만든 럭키의 요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쿡킹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