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IN, 플레이리스트 '팽' OST '무한대' 공개..불나방 로맨스 몰입도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이리스트 신작 '팽' OST가 공개됐다.
20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는 플레이리스트 신작 드라마 '팽'(연출 백민희, 극본 이매진, 제작 플레이리스트) OST가 발매됐다.
'팽'은 10년 간의 연애를 끝내고 인생 2회 차를 맞은 서른 살 고사리(윤소희)와 네 명의 남자들 사이의 얽히고설킨 불나방 로맨스 드라마다.
한편,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한 '팽'은 매주 목, 금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왓챠'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플레이리스트 신작 ‘팽’ OST가 공개됐다.
20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는 플레이리스트 신작 드라마 ‘팽’(연출 백민희, 극본 이매진, 제작 플레이리스트) OST가 발매됐다.
이번 OST는 가수 수민이 가창한 ‘무한대’로, 경쾌한 멜로디의 곡이다. 갇혀 살던 20대와 달리 제2회차 인생을 새롭게 시작하려는 30대의 삶을 파란만장하게 다룬 드라마 '팽' 속에서 다양하고 서툰 감정과 불같은 로맨스의 매운맛을 더욱더 직접적으로 끌어내 청춘, 뜨거움을 더욱 다이내믹하게 보여준다.
특히 댄서블한 K-Pop 프로덕션 위의 SUMIN(수민)의 촘촘하고 날 서있는 보컬이 올라가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역시나 고집스러운 그녀답게 작사, 작곡, 편곡, 가창, 코러스, 믹싱 등 전반적인 작업을 혼자 도맡아 진행함에 있어 그녀는 또다시 올라운드 플레이어임을 입증했다.
‘팽’은 10년 간의 연애를 끝내고 인생 2회 차를 맞은 서른 살 고사리(윤소희)와 네 명의 남자들 사이의 얽히고설킨 불나방 로맨스 드라마다.
적당한 성공과 적당한 젊음 사이에서 멋지게 빛나는 어른을 꿈꿨지만, 무엇 하나 제대로 가진 것 없는 서린이(서른+어린이)인 고사리. 그런 그녀의 앞에 없던 일로 하고 싶은 전남친부터 가족 같은 남사친, 그리고 하룻밤 불장난으로 엮인 연하남과 능력 있는 대표까지 서로 다른 매력의 남자들이 나타나면서 흥미진진하고 짜릿한 로맨스가 펼쳐진다.
한편,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한 ‘팽’은 매주 목, 금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왓챠'를 통해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