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현, 새 싱글 '이럴거면' MV 티저 공개..애절한 이별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상현이 애절하고 애틋한 감성을 선사한다.
임상현은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 발매되는 새 디지털 싱글 '이럴거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럴거면'은 헤어짐에서 오는 여러 가지 감정들 중에 후회라는 감정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임상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임상현의 새 디지털 싱글 '이럴거면'은 오는 21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상현이 애절하고 애틋한 감성을 선사한다.
임상현은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 발매되는 새 디지털 싱글 '이럴거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행복한 한 때를 보내는 연인의 즐거운 순간들이 담겨 있다. 두 남녀는 함께 장난을 치거나 피아노를 연주하고, 사진을 찍으며 추억들을 하나씩 쌓아갔다. 하지만 이내 홀로 남아 애써 눈물을 삼키는 남자의 모습이 대조적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애절한 이별 스토리가 담긴 티저와 '이럴거면'의 슬픈 선율이 어우러지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임상현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풍부한 감성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이어가고 있다.
'이럴거면'은 헤어짐에서 오는 여러 가지 감정들 중에 후회라는 감정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임상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섬세한 피아노 연주와 고조되는 감정선을 느낄 수 있는 스트링 사운드, 여기에 임상현의 탄탄한 보컬이 더해지며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임상현의 새 디지털 싱글 '이럴거면'은 오는 21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억에 거래되던 해운대 아파트, 1년 만에 13억으로 '급등'
- 우유 바꾸자…한 달 만에 20만명이 찾았다
- "트럭이 밟아도 멀쩡해요"…美서 돌풍 일으킨 한국 제품
- 김세정·인성, 안방 1열로 보자…'레드북' 온라인 공연 예고
- 이찬원 "장민호 댄스 한물가"…날 선 '스트릿 트롯 파이터'들
- '태국재벌♥' 신주아 "그립네요"…'풀장→거실' 혼자 찍기엔 너무 넓은 대저택 [TEN★]
- 마동석♥예정화, '이터널스' 프리미어 포착…5년째 공개 연애 중
- '오징어게임 참가 희망' 이상민, "빚 69억 7000만…극단적 선택도 생각" ('돌싱포맨')(종합)
- '47세 딸맘' 최지우, 소녀 같이 귀엽고 깜찍하게...대기중[TEN★]
- 김선호 전 여친, 기상캐스터 출신?…신상 공개 '일파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