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세' 이상아, 짝눈 시술+숏컷 탈색 후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 "못알아보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아가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10월 18일 이상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귀갓길, 너무 라면이 먹고 싶어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앞서 이상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꾸민 으리으리한 단독 주택을 전경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은해 기자]
이상아가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10월 18일 이상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귀갓길, 너무 라면이 먹고 싶어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패딩을 입고 마스크를 쓴 이상아는 확 달라진 미모를 드러내고 있다.
이상아의 시크하고 강렬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지난 9월 이상아는 "슬슬 관리.. 으앙 눈가 주름 있는데.. 짝눈 시술 아직 자리 덜 잡혔다고 눈가는 안 맞춰주신다 ㅠㅠ 눈가 주름 스트레스인데.. 절대 과한 건 안 해주시는 쌤들"이라며 짝눈 시술 사실을 밝혔다.
이후 이상아는 숏컷에 탈색으로 과감한 헤어스타일 변화를 보여줬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상아 씨 아닌 줄 알았어요" "바뀐 스타일도 잘 어울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1984년 KBS 드라마 'TV문하관 - 산사에 서다'로 데뷔한 이상아는 전성기 시절 책받침 요정이자 광고 50편 이상을 찍은 하이틴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앞서 이상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꾸민 으리으리한 단독 주택을 전경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한편, 이상아는 지난해 채널A, SKY 예능 프로그램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진행을 맡았다.
(사진=이상아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사♥’ 한지혜, 집이야 대형 갤러리야? ‘비엔나 조명→커피바’ 깔끔 자택 공개
- 지소연, 럭셔리 수영장서 뽐낸 육감적 비키니 몸매…♥송재희 또 반하겠네
- 오연수♥손지창 럭셔리 한강뷰 집 공개 감탄 “다시 봐도 집 좋아” (워맨스)[결정적장면]
- “집 마당서 캠핑 할래?” 이천희♥전혜진 대저택 집 공개 (오늘 무해)[결정적장면]
-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