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듀오 수지X유나, 레게 사운드의 곡 'Zizazu'로 25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듀오 Suji(수지) x Yuna(유나)가 소울 넘치는 레게 사운드의 곡으로 돌아온다.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uji x Yuna(수지유나)의 새 싱글 'Zizazu'가 공개된다.
Suji x Yuna(수지유나)의 신곡 'Zizazu'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듀오 Suji(수지) x Yuna(유나)가 소울 넘치는 레게 사운드의 곡으로 돌아온다.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uji x Yuna(수지유나)의 새 싱글 ‘Zizazu’가 공개된다.
스페인어로 쓰여진 새 싱글 ‘Zizazu’는 도시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감성적 비애’에 대한 메시지를 화자인 한 마리의 고양이 ‘지자주’를 통해 전달하는 곡이다. ‘지자주’는 자신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꿈처럼 아름답고 우아하게 꾸며내려 하지만, 결국 절규하며 노래를 마치게 되는 스토리를 담은 노래다.
Suji x Yuna(수지유나)는 국내 작곡가인 Suji와 브라질에서 싱어송라이터 겸 모델로 활동하는 라틴 뮤지션 Yuna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됐으며, 국경을 넘어 활발히 소통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보컬 Yuna는 브라질어, 스페인어, 영어, 한국어 총 4개 국어를 구사하며 각국의 뮤지션들과 소통 중이다.
한편, Suji x Yuna(수지유나)가 속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도 활발히 소통하여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Suji와 Yuna 역시 앞으로도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Suji x Yuna(수지유나)의 신곡 ‘Zizazu’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주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자랑…범접불가 각선미 - MK스포츠
- 김선호, 사생활 의혹 해명에 사과만 있고 책임은 없다 - MK스포츠
- 자취방 놀러 온 여자친구? 최세희, 미스맥심 결승진출 - MK스포츠
- 아이유 `스트로베리 문` MV 속 남자 누구? - MK스포츠
- 인어공주로 변신한 오또맘…아찔한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안세하, 학폭 의혹이 첫 입장 표명 “명백한 허위사실...아버지로서 떳떳” [전문] - MK스포츠
- 뉴진스 하니, 국정감사 출석 “뉴진스, 버니즈 지킬 것” [MK★이슈] - MK스포츠
- 통합우승 주역이었는데...KT, 박시영·조용호 등 11명 방출 칼바람 - MK스포츠
- ‘캡틴 몬스터!’ 김민재, 손흥민 부재 속 주장 완장 찬다…소속팀 ‘맹활약’ 이어갈까 - MK스포
- ‘오타니 1타점’ 다저스, SD에 반격 성공...승부는 5차전으로 [NLDS4]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