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숙, 강부자와 무슨 일? "언니 미안해요"..과거 회상하며 급 사과 (같이 삽시다)

박아람 2021. 10. 20. 11: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원숙이 강부자에게 용서를 구했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박원숙이 과거를 회상하며 강부자에게 사과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런가하면 큰언니 박원숙은 과거를 회상하며 "강부자 언니 미안해요"라며 사과의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기대와 달리 부정적인 반응에 당황한 박원숙은 과거, 본인이 강부자에게 했던 말을 떠올리며 사과에 나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박원숙이 강부자에게 용서를 구했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박원숙이 과거를 회상하며 강부자에게 사과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혜은이는 자매들을 위해 철판요리 셰프로 나섰다. 비장하게 요리에 나선 혜은이는 한식 대가 김영란을 보조로 두고 재료 하나하나 직접 구워주는 정성을 보였다. 혜은이가 보여준 의외의 실력에 자매들은 혜은이를 계속해서 칭찬하자, 혜은이는 이윽고 특급 불쇼 묘기까지 선보였다. 하지만 그 순간 모두가 긴급대피 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는데... 과연, 혜은이의 불 쇼는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그런가하면 큰언니 박원숙은 과거를 회상하며 "강부자 언니 미안해요"라며 사과의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박원숙은 직접 수확한 배추로 73년 인생 처음 겉절이 만들기에 도전했고 혜은이, 김영란, 김청에게 자신 있게 선보였다. 기대와 달리 부정적인 반응에 당황한 박원숙은 과거, 본인이 강부자에게 했던 말을 떠올리며 사과에 나선다. 강부자와 박원숙 사이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이어서 박원숙은 독일로부터 온 편지를 공개하며 사연자가 김영란의 고교 동창이라고 밝혔다. 박원숙은 "너 옛날에도 그랬더구만?"이라며 의미심장한 편지 내용을 직접 읽어주었다. 김영란의 고교 동창은 "아직도 고교 졸업 여행 떠나던 날을 떠올리곤 한다"며 김영란의 과거를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는데... 김영란을 가슴 졸이게 한 폭로 내용이 궁금증을 부른다.

한편 김영란 폭로의 진실은 10월 20일 수요일 밤 8시 30분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김선호 전 연인은 미모의 기상캐스터?..“쩔쩔매는 이유 있어”→김선호 “진심으로 사과”
서장훈, 3조 재산 진짜?..“방송 수익, 농구 수익 넘었다”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