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조있는 밤' 안성훈, 가요계 재데뷔한 사연 "송가인이 나의 은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안성훈이 깊은 음색으로 팬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했다.
안성훈은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국방FM '지조있는 밤'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뛰어난 노래 실력을 뽐냈다.
또한 안성훈은 '천년지기'를 열창해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과시한 것은 물론 송가인과의 일화를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안성훈이 깊은 음색으로 팬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했다.
안성훈은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국방FM ‘지조있는 밤’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뛰어난 노래 실력을 뽐냈다.
이날 안성훈은 고품격 라이브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가 하면, 센스 넘치는 리액션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다.
이후 신곡 ‘엄마꽃’을 소개하던 안성훈은 “어머님들 사진첩에 꽃 사진이 많은 것처럼, 꽃에 대한 가사를 넣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언급, 곡 탄생 배경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안성훈은 ‘엄마꽃’ 라이브도 훌륭하게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심금을 울린 것은 물론, 애처로운 표정과 음색으로 긴 여운을 남겨 존재감을 빛냈다.
이처럼 ‘지조있는 밤’에서 맹활약을 펼친 안성훈은, 최근 신곡 ‘엄마꽃’을 발매, 앞으로도 진정성을 더한 무대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주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자랑…범접불가 각선미 - MK스포츠
- 김선호, 사생활 의혹 해명에 사과만 있고 책임은 없다 - MK스포츠
- 자취방 놀러 온 여자친구? 최세희, 미스맥심 결승진출 - MK스포츠
- 아이유, 신곡 뮤직비디오 남자는 누구?
- 인어공주로 변신한 오또맘…아찔한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어떠한 잘못도 없다” (공식) [전문] - MK스포츠
- 더보이즈, 원헌드레드 이적...11명 전원 MC몽 품에 안겼다 [공식] - MK스포츠
- ‘국가대표 첫 홈런’ 65억 포수 터졌다! 日 158km 괴물 상대 2루타→동점 솔로포 폭발…한일전 2-2
- ‘이혜주 깜짝 활약’ KB스타즈, 하나은행 꺾고 홈 18연승 질주! [WKBL] - MK스포츠
- 두산, 외국인 투수로 현역 빅리거 좌완 어빈 영입 [공식발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