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송라·개그우먼 11명 깜짝 협업..'잘 먹고 잘 사는 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악 레이블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소속 싱어송라이터들과 개그우먼들이 깜짝 협업을 펼쳤다.
20일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에 따르면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음원 '잘 먹고 잘 사는 법'이 공개된다.
'잘 먹고 잘사는 법'은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와 개그우먼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콘텐츠랩 비보(VIVO)가 공동 제작한 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에 따르면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음원 ‘잘 먹고 잘 사는 법’이 공개된다.
‘잘 먹고 잘사는 법’은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와 개그우먼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콘텐츠랩 비보(VIVO)가 공동 제작한 음원이다. 매달 새로운 협업곡을 발표하는 비보의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의 일환으로 만들어졌다.
이 곡은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소속 옥상달빛(김윤주, 박세진), 요조, 선우정아, 치즈, 박문치, 개그우먼 송은이, 김숙,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 등 총 11명이 함께 불렀다.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은 박문치와 옥상달빛이 맡았다.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측은 “‘잘 먹고 잘사는 법’은 11인의 다양한 색이 한 데 어우러진 힐링 음악”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檢 대장동 의혹 핵심 남욱 구속영장 청구없이 석방…왜?
- "내 불찰로 상처 줘"…김선호, 4일 만에 사생활 논란 공식 인정+사과 [종합]
- "조폭인줄 몰랐다"던 이재명, 과거 동일한 조폭 두 번 변호
- '전 여친 낙태회유' 사과한 김선호…물게 될 위약금은 얼마?
- 생수 마시고 직원 2명 쓰러진 회사…다른 직원은 숨진 채 발견
- 윤석열 "인재 기용 중요성 언급…전두환 독재 역사적 사실"
- 김동현, 사기 혐의로 집행유예…벌써 네번째
- "민변 부회장 동생이 대신 부임"…前외교관, 조국 등 상대 소송
- "옷장 속엔 100만원 봉투"…AZ 백신 접종 후 돌아가신 母의 선물
- 조성은 "김웅 '국기문란' 연루, 일반인이면 벌써 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