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가발부터 포인트피스까지 자체제작 패션가발 브랜드 '핑크에이지'

강동완 기자 2021. 10. 20. 1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거 중년 남성 사이에서 탈모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가발은 오늘날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쉽게 착용할 수 있는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핑크에이지(대표 김지영)'는 2003년부터 약 20년 동안 다채로운 패션가발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쇼핑몰이다.

핑크에이지의 수제가발은 기존 통가발의 상식을 깨고 말 그대로 손으로 만들어낸 핸드메이드 가발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과거 중년 남성 사이에서 탈모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가발은 오늘날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쉽게 착용할 수 있는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핑크에이지(대표 김지영)’는 2003년부터 약 20년 동안 다채로운 패션가발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쇼핑몰이다.

통가발부터 반가발, 붙임머리, 포니테일, 올림머리, 앞머리 등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2019년에는 수제가발 에디션을 새롭게 론칭했다.

핑크에이지의 수제가발은 기존 통가발의 상식을 깨고 말 그대로 손으로 만들어낸 핸드메이드 가발이다.

앞머리 부분을 누디스킨이라는 특수 재질의 레이스 원사를 사용해 손으로 한 땀 한 땀 심어냄으로써 진짜 머리와 구분 없을 만큼의 자연스러움을 극대화시켰다.

최대한 가벼운 무게감을 유지하면서 인모와 같은 내추럴한 컬과 스타일을 유지하기 때문에 패션가발을 찾는 고객뿐만 아니라 항암, 빈모 등의 환우 고객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재고를 오픈하면 1~2주 이내에 품절 행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또한 아이돌 헤어스타일에서 착안한 시크릿 투톤헤어가 유행하는 요즘엔 부분 탈색과 염색을 간편하게 대체할 수 있는 포인트 컬러피스가 10대~20대 사이에서 큰 유행을 이끌고 있다.
핑크에이지 김지영 대표 (메이크샵 제공)

핑크에이지의 컬러피스는 인모에 수 회의 탈색을 한 후, 애쉬 컬러로 염색한 듯한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특징이다.

현재 코리아센터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통해 쇼핑몰을 운영 중인 핑크에이지는 타 경쟁사와의 차별점으로 핑크에이지 부속 가발 연구소를 꼽았다.

김지영 대표는 "연구소에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가발에 들어가는 원사부터 디자인까지 수십 번의 샘플링과 테스트를 진행한다"라며, "이를 통해 보다 정교하고 정확한 규격서를 제작해 균일한 퀄리티와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핑크에이지는 직접 눈으로 보고 착용해 본 뒤 구입하고 싶어 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다.

홍대 인근에 마련된 본점을 비롯해 강남, 부평, 노원에 오프라인 직영매장을 운영하며, 상품에 대한 체험은 물론이고 제품 구입 시 앞머리 커팅과 스타일링 서비스를 지원하며 보다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김 대표는 "디자인, 착용감, 만족도 등 모든 면에서 하나라도 떨어지는 제품은 고객에게 소개하지 않는다는 것이 핑크에이지가 처음부터 지금까지 지켜온 운영 철학이다"라며, "앞으로도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분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핑크에이지 홈페이지 (메이크샵 제공)


[관련기사]
멕시카나, ‘이번엔 무슨 맛?’ 궁금증 자아내는 신메뉴 티저 이미지 공개
고마운 분들께 교촌치킨으로 응원합니다
“장수 브랜드에는 이유가 있다!” … 보드람치킨 20년, 장수 비결은 전문성과 상생
탐앤탐스, 제14 회 갤러리탐(耽) 신진작가 공개모집 나서
커피베이-KT, 비대면 오더 서비스 ‘스몰오더’ 도입 MOU 체결
[머니S 주요뉴스]
'아찔한 수영복 뒤태"… KIA 치어리더, 힙업 美쳤다
김선호 사주 보니… "여자가?" 예사롭지 않네
"파격 바디프로필"… 지소연, 허벅지라인 실화?
"현금 1000만원 주더라"… 야구선수 누구?
"우울증 인증해라"… 생방송 중 농약 마시고 사망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