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 이하늬, 액션스쿨서 맹연습..격돌 현장 공개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One the Woman)'(극본 김윤 연출 최영훈) 이하늬의 '기상천외 인형탈 격돌' 현장이 공개됐다.
'원더우먼' 지난 방송에서는 조연주(이하늬)가 유민그룹 지분 10%를 넘긴 한승욱(이상윤) 덕분에 한성혜(진서연)의 계략으로부터 위기를 모면했다. 더욱이 조연주와 한승욱이 14년 전 병원에서 만나 서로에게 큰 힘이 되었던 첫사랑임을 알게 되는 '로맨틱 키스' 엔딩으로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급상승시켰다.
이런 가운데 이하늬가 골목길에서 유쾌한 액션을 가하는 '기상천외 인형탈 격돌' 현장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중 조연주가 우연히 맞닥뜨린 주황색 호피무늬 트레이닝복의 삼거리파 우범(윤대열)과 대치를 벌이는 장면. 우범 앞에 등장한 조연주는 범상치 않은 포스로 기선을 제압하고, 넘어진 우범은 잔뜩 겁을 먹고 있다. 그런데 순간 조연주의 얼굴에 닭 머리 모양의 인형 탈이 씌워진 데 이어, 인형탈을 벗고 울상을 짓는 표정이 연이어 담기는 반전 모습으로 호기심을 유발하는 것. 과연 조연주가 뜻밖의 모습으로 삼거리파 우범과 맞서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그런가 하면 유튜브 채널 '하늬모하늬'를 통해 '원 더 우먼' 제작기 영상을 공개, 드라마 준비 기간 액션 스쿨에 다니는 모습을 보였던 이하늬는 현장에서도 끊임없이 연습하고 고민하는 등 실감 나는 액션 연기를 위한 남다른 열정을 분출하고 있다.
'원 더 우먼' 11회는 오는 22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 = SBS '원 더 우먼']-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