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보온성 높인 맨투맨·조거팬츠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YC는 보온기능이 뛰어난 스트릿 패션 스타일의 맨투맨과 조거팬츠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크롭 맨투맨티는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화이트 컬러로 쉽고 다양하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최근 스트릿 패션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편안함과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BYC는 보온기능이 뛰어난 스트릿 패션 스타일의 맨투맨과 조거팬츠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보디히트 조거팬츠는 광발열 원사와 아크릴 초극세사로 열이 오래 보존돼 한파에도 따뜻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다. 베이비 스킨가공 처리로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의 착용감으로 편안함도 더했다. 신축성이 뛰어나며, 탄성과 인장력이 안정된 허리 밴드로 착용 시 조임이 없고, 발목 부분에 시보리가 있어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블랙멜란지 2종이다.
크롭 맨투맨티는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허리 위 기장으로 다리가 길어 보여 스타일을 살려준다. 허리 부분과 손목 부분은 시보리가 있어 차가운 공기를 막아주며, 신축성이 좋아 움직임이 자유롭고 편안하다. 화이트 컬러로 쉽고 다양하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최근 스트릿 패션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편안함과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최불암 선배 건강 안 좋다"
- "1년째 잠자리 거부"…남편의 충격적인 진짜 이유
- 빌라 지하서 발견된 젊은 여성 시신…"범인 여자 가능성"
- 장윤정 母 "딸 이혼했을 때 가장 속상"
- '윤정수♥' 원진서 "아들 낳으려면 아내 만족시켜야 된다던데"
- "하루 수익 5천만원이었는데" '마빡이' 김대범, 전재산 탕진에 공황장애
- 결혼 5개월차 김종국, 이혼 지식 빠삭…"준비하나보다"
- 이순실 "3살 딸 눈앞서 인신매매 당해…18만원에 팔려가"
- "복근 운동하다 절정 느꼈다?"..20대女 뜻밖의 고백, 무슨 일 [헬스톡]
- "北 기쁨조, 매년 25명 선발한다…지도자 접대 목적" 탈북 유튜버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