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문빈X윤산하X강민, MC '딴콩민'표 스페셜 무대 공개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쇼챔피언'이 K팝 팬을 위한 한정판 무대로 풍성하게 꾸며진다.
'쇼챔피언'은 20일 오후 5시 MBC M과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MC '딴콩민' 문빈, 윤산하, 강민의 특별한 무대와 대세 아이돌 엔하이픈의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올해 코너 '입덕 LIVE'의 첫 주자로 감동을 선사한 MC 문빈, 윤산하, 강민이 스페셜 스테이지로 또 한 번 찾아온다. MC 3인방은 K팝 퀸 보아의 대표곡 '넘버원(No.1)' 커버 무대를 통해 '딴콩민' 표 특급 케미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MC 문빈, 윤산하, 강민은 코너 '엔딩은 원샷이겠죠?'의 주인공으로 선정, 특별한 엔딩까지 선보이며 보는 즐거움을 2배로 선사할 예정이다.
첫 정규 앨범 '디멘션: 딜레마(DIMENSION: DILEMMA)' 발매와 동시에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커리어 하이를 이룬 엔하이픈이 컴백한다. 엔하이픈은 1980년대 감성을 담은 뉴 웨이브 장르의 타이틀곡 '테임드-대시드(Tamed-Dashed)' 무대를 통해 질주하는 듯한 느낌의 '논스톱 청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어 디스코와 테크 하우스를 결합한 EDM 장르의 수록곡 '모 아니면 도(Go Big or Go Home)' 무대까지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파워풀함과 청량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엔하이픈은 코너 '줍고 줍는 TIME'을 통해 글로벌 팬을 위한 매력 발산 타임까지 가진다.
그리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자리매김한 조유리는 수록곡 '익스프레스 문(Express Moon)'을 음악 방송에서 최초 공개한다. 수록곡 '익스프레스 문'은 조유리의 따뜻한 보이스와 로맨틱 무드가 느껴지는 곡으로, 팬을 향한 고마움과 사랑을 전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조유리는 특유의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글래시(GLASSY)' 무대까지 선보이며 리스너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라잇썸, 트라이비, 이승윤, 싸이퍼, 엘라스트, 픽시, 박성연, 핫이슈, 블랙스완, 크랙시, 블리처스), NIK의 무대도 함께한다.
[사진 = MBC플러스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