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반려견에 '오징어게임' 코스튬..이민정 "상금은 내가 관리해 줄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오징어 게임'에 푹 빠진 모습이다.
손예진은 19일 자신의 SNS에 "일곱 번째 게임을 시작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예진의 반려견 키티가 담겨있다.
키티는 전 세계적으로 흥행 열풍을 몰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 진행요원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서희 인턴기자] 배우 손예진이 ‘오징어 게임’에 푹 빠진 모습이다.손예진은 19일 자신의 SNS에 “일곱 번째 게임을 시작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손예진의 반려견 키티가 담겨있다. 키티는 전 세계적으로 흥행 열풍을 몰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 진행요원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 여러 각도에서 촬영된 반려견은 늠름한 포즈로 앉아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본 동료 연예인들의 반응도 뜨겁다. 배우 이민정은 “키티가 마지막까지 최종 우승하면 내가 돈 관리해줄게”, 송윤아는 “못살아~ 못살아~”, 이정현은 “아하하 난 몰라♥” 등의 댓글을 적어 눈길을 끈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 1월부터 배우 현빈과 공개 열애 중이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이후 차기작으로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서른, 아홉’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