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OL' 안희연→안솔빈, 망한 걸그룹 멤버들의 24시간 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DOL [아이돌 : The Coup]'에서 걸그룹 코튼캔디의 일상을 공개, 심상치 않은 팀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걸그룹 리더로 변신할 안희연(제나 역)을 비롯해 안솔빈(현지 역), 한소은(스텔라 역), 추소정(엘 역), 김지원(채아 역)이 극 중 아이돌 코튼캔디로 호흡하는 가운데 이들의 일상이 담긴 스틸이 흥미로운 호기심을 부추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IDOL [아이돌 : The Coup]’에서 걸그룹 코튼캔디의 일상을 공개, 심상치 않은 팀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오는 11월 8일 오후 11시 첫 방송될 JTBC 새 월화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극본 정윤정/ 연출 노종찬/ 제작 JTBC스튜디오, 미디어그룹테이크투, 트랜스페어런트아츠)(이하 ‘아이돌’)은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안내서로 당당하게 내 꿈에 사표를 던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드라마다.
걸그룹 리더로 변신할 안희연(제나 역)을 비롯해 안솔빈(현지 역), 한소은(스텔라 역), 추소정(엘 역), 김지원(채아 역)이 극 중 아이돌 코튼캔디로 호흡하는 가운데 이들의 일상이 담긴 스틸이 흥미로운 호기심을 부추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함께 생활하는 숙소를 비롯해 연습실, 무대 위 등 6년 차 걸그룹의 생활 반경이 엿보이는 모습들이 담겨 있다.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화려한 조명 아래 눈부시게 빛나야 할 이들의 일상은 어쩐지 무기력해 보이고 그늘져 있다.
특히 누군가를 향해 날 선 눈빛을 겨누는 리더 제나(안희연 분)와 굳은 표정의 맏언니 스텔라(한소은 분)의 면면에서는 싸늘한 공기가 느껴진다. 또 옹기종기 모여있는 멤버들을 등지고 돌아앉은 막내 현지(안솔빈 분)와 메인 보컬 엘(추소정 분)의 수심 가득한 모습에선 멤버들 사이에 미묘한 갈등과 고민이 쌓여 있음을 짐작케 한다.
이에 같은 꿈을 꾸며 청춘을 바친 만큼 누구보다 동료애가 끈끈할 것 같은 그녀들에게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해지는 상황. 어느덧 데뷔 6년 차가 된 ‘망돌(망한 아이돌)’ 코튼캔디의 이야기가 귀 기울여진다.
‘아이돌’ 제작진은 “멤버 개개인마다 품은 스토리가 코튼캔디라는 팀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사진=JTBC스튜디오, 미디어그룹테이크투, 트랜스페어런트아츠)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사♥’ 한지혜, 집이야 대형 갤러리야? ‘비엔나 조명→커피바’ 깔끔 자택 공개
- 지소연, 럭셔리 수영장서 뽐낸 육감적 비키니 몸매…♥송재희 또 반하겠네
- 오연수♥손지창 럭셔리 한강뷰 집 공개 감탄 “다시 봐도 집 좋아” (워맨스)[결정적장면]
- “집 마당서 캠핑 할래?” 이천희♥전혜진 대저택 집 공개 (오늘 무해)[결정적장면]
-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