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지역아동센터에 비대면 환경교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건설이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비대면 환경교육을 지원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에서 기증판 전달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5개의 서울 지역아동센터의 아동 51명을 대상으로 비대면 환경교육에 필요한 교구재를 지원하고, 국제 품질 인증을 취득한 친환경 강의 테이블 27개를 기부해 아이들이 교육 참여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롯데건설이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비대면 환경교육을 지원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에서 기증판 전달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5개의 서울 지역아동센터의 아동 51명을 대상으로 비대면 환경교육에 필요한 교구재를 지원하고, 국제 품질 인증을 취득한 친환경 강의 테이블 27개를 기부해 아이들이 교육 참여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강의는 기후변화에 대한 주제로, 환경 교육 전문 강사가 진행했다.
이번 지원은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지역아동센터에서 아동 교육프로그램 추진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아동들의 교육 공백을 해소하고, 학습 공간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아동들의 교육 환경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동 지원을 포함해 올해 경영 화두인 ESG를 접목한 다양한 비대면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영웅 기자(her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건설, 파트너사에 방역 용품 전달
- 롯데건설, 품질강화 위해 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과 업무협약
- 삼성물산 "한남4구역에 시청 광장 6배 규모 커뮤니티 조성"
- 홍준표 "비상계엄권 남용? 이재명 탄핵소추권 남용은 왜들 침묵하나"
- NS홈쇼핑,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불만해결 우수사업자' 선정
- SPC, 파리바게뜨 글로벌 조직 개편⋯AMEA 본부 신설
- '체포 임박' 尹, 김용현과 릴레이 메시지…"애국동지·반국가세력"
- 박상준 STX 대표 "글로벌 경제 격변기 도약 기회로 삼아야"
- "무안공항 둔덕, 당연 흙더미인 줄 콘크리트라고는…" 조종사의 증언
- [속보] 권성동 "공수처, 무리한 대통령 체포 자제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