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성, '트레이서' 출연 확정..임시완·손현주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아성이 새 드라마 '트레이서'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20일 "고아성이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고아성은 섬세한 표현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캐릭터를 소화하며 극에 활력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앞서 출연을 확정 지은 배우 임시완 손현주 박용우 등과 호흡을 맞추며 연기 시너지를 발휘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고아성이 새 드라마 '트레이서'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20일 "고아성이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작품은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이다.
고아성은 조세 5국 팀원 서혜영 역을 맡는다. 그는 비겁한 세상을 꿋꿋하게 버티는 정면돌파형 인물이다. 고아성은 섬세한 표현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캐릭터를 소화하며 극에 활력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앞서 출연을 확정 지은 배우 임시완 손현주 박용우 등과 호흡을 맞추며 연기 시너지를 발휘할 계획이다.
2004년 KBS2 '울라불라 블루짱'으로 데뷔한 고아성은 영화 '괴물' '설국열차' KBS2 '공부의 신', OCN '라이프 온 마스'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작품활동을 해왔다. 이어 영화 '항거: 유관순 이야기'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등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여기에 오는 29일 공개되는 올레tv x seezn 오리지널 '크라임 퍼즐'에서 엘리트 형사로 변신을 예고하며 앞으로 펼칠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트레이서'는 올겨울 웨이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MA 인터뷰] 에이티즈 "우리의 원동력은 단연 에이티니"
- "고뇌 많았다"…남우현 활동 2막, 나른하게 섹시한 향기(종합)
- '법치 수호' 외쳤지만…"윤석열, 검찰 공정성 해쳤다"
- M&A서 밀린 여기어때…숙박앱 시장, '야놀자 1강 체제' 굳어지나
- 남욱 나오고 유동규 갇히고…'대장동 친구들' 엇갈린 희비
- '이재명 국감' 2차전...與는 '역공', 野는 '답답'
- '홈플러스 시너지 어디로?' MBK파트너스, 모던하우스 엑시트 시동
- '기판력'에 뒤집힌 6.25 국가유공자 자녀 인정
- 신세계 '대한민국 쓱데이' 온라인 사전행사로 포문 연다
- 기업은행 최다 '꺾기 영업' 오명…은행권 "억울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