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엔터 측 "김선호와 9월 계약만료? 사실무근" (공식입장)
김나영 2021. 10. 20. 0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선호 측이 9월 계약만료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20일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MK스포츠에 "사실무근이다. 계약만료는 사실이 아니며 재계약 시기도 아니다"고 밝혔다.
앞서 동아닷컴은 김선호와 솔트엔터 간의 전속계약이 지난 9월 만료 예정이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선호가 올해 9월 계약만료였고, 지난 17일 종영한 tvN 주말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일정이 남아 업무 종료 시점이 일부 연장됐다고 알려졌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선호 측이 9월 계약만료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20일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MK스포츠에 “사실무근이다. 계약만료는 사실이 아니며 재계약 시기도 아니다”고 밝혔다.
앞서 동아닷컴은 김선호와 솔트엔터 간의 전속계약이 지난 9월 만료 예정이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선호가 올해 9월 계약만료였고, 지난 17일 종영한 tvN 주말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일정이 남아 업무 종료 시점이 일부 연장됐다고 알려졌다.
김선호는 앞서 ‘대세 배우 K의 실체를 고발한다’는 온라인 커뮤니티 글의 인물로 지목당해 논란의 주인공이 됐다.
해당 온라인글이 논란이 된 이틀 뒤인 지난 19일, 소속사 측은 “사실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K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옥주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자랑…범접불가 각선미 - MK스포츠
- ‘K배우 의혹’에 김선호 광고 줄줄이 아웃…‘1박 2일’ 어쩌나 (종합) - MK스포츠
- 자취방 놀러 온 여자친구? 최세희, 미스맥심 결승진출 - MK스포츠
- 아이유 `스트로베리 문` MV 속 남자 누구? - MK스포츠
- 인어공주로 변신한 오또맘…아찔한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어떠한 잘못도 없다” (공식) [전문] - MK스포츠
- 더보이즈, 원헌드레드 이적...11명 전원 MC몽 품에 안겼다 [공식] - MK스포츠
- ‘한일전 30번째 패배’ 韓야구, 일본에 졌다! 도쿄돔 멀어지나…최승용 조기강판→김도영 KK 침
- ‘이혜주 깜짝 활약’ KB스타즈, 하나은행 꺾고 홈 18연승 질주! [WKBL] - MK스포츠
- 두산, 외국인 투수로 현역 빅리거 좌완 어빈 영입 [공식발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