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에 '야놀자' 입점.. '위드 코로나' 여행 수요 잡는다

연희진 기자 2021. 10. 20. 09: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이 증가하는 여행 수요 잡기에 나선다.

롯데온은 오는 21일부터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2만여 개 숙박 및 레저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롯데온은 여행 수요를 잡고자 야놀자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숙박, 레저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온에 야놀자가 입점한다./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온이 증가하는 여행 수요 잡기에 나선다.

롯데온은 오는 21일부터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2만여 개 숙박 및 레저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더불어 해외 항공권 및 렌터카 등 여행 관련 상품을 강화한다.

정부가 11월 초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체계를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로 전환하는 방안을 검토한다고 밝힘에 따라 여행과 외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의 숙박, 항공권 등 여행 관련 10월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18배 늘었으며 전월과 비교해도 37.7%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온은 여행 수요를 잡고자 야놀자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숙박, 레저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판매 상품은 제주도, 강원도 등 전국 관광지의 숙박권을 포함해 테마파크, 공연, 전시 등이다. 롯데온과 야놀자는 전략적 제휴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관련 상품을 롯데카드로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롯데온은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는 '롯데온세상' 행사에 맞춰 여행 및 외출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강현 롯데온 무형상품팀장은 "최근 위드 코로나를 앞두고 여행을 갈 수 있다는 기대감에 숙박, 레저 등 여행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어 롯데온에서도 관련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며 "숙박, 레저뿐만 아니라 항공권, 렌터카 등 롯데온에서 더 많은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여행 상품군을 확대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아찔한 수영복 뒤태"… KIA 치어리더, 힙업 美쳤다
김선호 사주 보니… "여자가?" 예사롭지 않네
"파격 바디프로필"… 지소연, 허벅지라인 실화?
"현금 1000만원 주더라"… 야구선수 누구?
"우울증 인증해라"… 생방송 중 농약 마시고 사망
"임신 5개월" 고백, 유튜버 조두팔… 아이 아빠는?
효정, 상큼한 가을 니트룩… "뱅헤어로 더한 귀요美"
"맨살이 살짝"… 지연, 잘록한 허리 인증?
"늦둥이? 일주일에 1~2번 봐"… 김구라 근황
윤아, 흰 눈처럼 맑은 미모… "흠잡을 데가 없네"

연희진 기자 toyo@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