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관련 캠페인, 긍정적..한화증권, 이노션 목표주가 8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노션이 3분기 실적의 컨센서스 상향으로 목표주가를 8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20일 한화투자증권은 이노션의 3분기 실적을 매출이익 1,648억원, 영업이익 373억원으로 추정했다.
김소혜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국내 출시 후 해외 출시가 이어지며 브랜드 마케팅이 강화됐다"며 "제네시스 라인업이 확대됨에 따라 현기차 브랜드 마케팅이 강화돼 동사의 사업 환경에 우호적"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노션이 3분기 실적의 컨센서스 상향으로 목표주가를 8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20일 한화투자증권은 이노션의 3분기 실적을 매출이익 1,648억원, 영업이익 373억원으로 추정했다. 이는 영업이익 기준 컨센서스를 9% 상회한 수준이다.
아이오닉5, EV6 등 주요 광고주의 전기차 관련 캠페인이 국내와 해외에서 확대됐고, 호실적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비계열 신규 광고주 물량 역시 증대됐으며, 이는 매출총이익의 33% 수준까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됐다.
김소혜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국내 출시 후 해외 출시가 이어지며 브랜드 마케팅이 강화됐다”며 “제네시스 라인업이 확대됨에 따라 현기차 브랜드 마케팅이 강화돼 동사의 사업 환경에 우호적”이라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see1205@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호 전 여친, 기상캐스터 출신?…온라인 신상 공개 '일파만파'
- 신도시 새집 30평 팔고, 30년된 서울 20평 샀더니 '이런 일이'
- 이재명 조폭연루설 '돈다발사진'가짜 공방…조직원은 '얼굴공개'
- “이 X아, X발 닭 파니까 우습냐” 찜닭 점주의 폭언
- 윤석열 '전두환 정치는 호남도 인정' 발언에…호남 뿔났다
- '살아는 있습니다만'…간미연, 모더나 맞고 혈압 '최저 61'
- 이순재 이어 권상우도…中게임사 '연예인 싹쓸이' 이유 있네
- 임신부 백신 접종시작…'둘째 임신' 가수 이지혜 '인증샷 공개
- 불판 교체 990원, 동치미 리필 790원…유료 서비스 어떻게 보세요
- '그만해라 아 진짜'?… 윤석열, 선배 홍준표 '어깨 툭' 영상보니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