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캐스팅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진혁이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연출 박수진, 극본 김지은)에 캐스팅됐다.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을 확정한 이진혁은 지난 18일 새 앨범 [Ctrl+V]를 발매한데 이어 11월 13일 첫 방송 예정인'토요일은 밥이 좋아' 등에 출연하며 가수, 연기,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진혁이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연출 박수진, 극본 김지은)에 캐스팅됐다.
이진혁은 2020년 3월 MBC ‘그 남자의 기억법’으로 첫 연기를 시작해 JTBC 시트콤 ‘놓지마 정신줄’, KBS ‘디어엠’과 최근 방송한 MBC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를 통해 배우로서도 꾸준히 필모를 쌓아가고 있으며 이번 드라마로 5번째 작품을 이어간다.
이진혁은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접고 친구들과 PC방을 차려 공부를 시작해 서중대 로스쿨에 합격. 장차 대통령이 되는 게 꿈이라는 해맑은 청년 ‘남춘풍’ 역을 연기한다.
‘왜 오수재인가’는 성공만을 쫓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서현진 분)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 분)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다.
‘왜 오수재인가’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 서현진 주연으로 ‘펜트하우스’, ‘낭만닥터 김사부’,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공동 연출하고, ‘사의 찬미를 통해 세밀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 받은 박수진 감독과 신예 김지은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을 확정한 이진혁은 지난 18일 새 앨범 [Ctrl+V]를 발매한데 이어 11월 13일 첫 방송 예정인’토요일은 밥이 좋아’ 등에 출연하며 가수, 연기,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이진혁은, 지난 18일 4번째 미니 앨범 [Ctrl+V]를 발매하고 이번 주말 음악 방송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Work Work’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용수 “시내버스와 충돌…교통사고만 3번” 충격
- 김민경, 골프채로 모니터 박살낸 그 후…
- 박하선 흡인성 폐렴 입원 “♥류수영 ‘씨네타운’ 스페셜DJ” [공식]
- “김선호 폭행신, 모두에게 충격” 이석형 일문일답 (갯마을 차차차)
- 여에스더 “6mm 뇌동맥류 4년째 지니고 있어” (와카남)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