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오늘(20일) 굿즈 선물 증정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수입/배급:소니 픽쳐스)가 개봉 후 7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굳히고 있는 가운데 영화의 흥행을 기념해 오늘 단 하루,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면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7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올가을 극장가를 살린 흥행 블록버스터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주 월요일부터전국 극장이 자정까지 운영되고 있어 늦은 밤까지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를 즐기려는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개봉 2주차에도 높은 예매율이 이어지고 있어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과 함께 멈추지 않는 흥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같은 흥행을 기념해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오늘(10월20일) 단 하루 특별한 굿즈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CGV 강변,상봉,수원,신촌아트레온,왕십리,용산아이파크몰,인천,일산에서 진행하는 이번이벤트는 10월 20일(수)오늘 단 하루 이벤트 극장에서 '렌티큘러 엽서 증정' 회차를 관람한 관객에게 퇴장 시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스페셜 렌티큘러 엽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다.스펙터클 액션으로 스트레스를 날리고 '베놈'과 '카니지'의 강렬한 비주얼이 담긴 스페셜 렌티큘러 엽서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에 관객들의 예매 질주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톰 하디) 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우디 해럴슨)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상하며 올가을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소니픽처스]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