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김우빈 쉐푸드 등심 통돈까스 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푸드가 쉐푸드(Chefood) 등심 통돈까스 광고를 TV와 온라인 채널에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Chefood 등심 통돈까스는 국내산 돼지 통 등심에 튀김옷과 빵가루를 입혀 약 2㎝의 두께가 특징이다.
Chefood 등심 통돈까스는 상반기 증축한 롯데푸드 김천공장의 신규 HMR라인을 활용한 첫 제품이다.
최신 제조설비를 통해 기존 돈까스 제품보다 품질을 한층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롯데푸드가 쉐푸드(Chefood) 등심 통돈까스 광고를 TV와 온라인 채널에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최근 발탁한 Chefood의 새로운 모델 김우빈과 함께한 첫 번째 광고다.광고에서는 단면을 클로즈업해 전문점에서나 접할 수 있는 두툼한 두께와 셰프 수준의 퀄리티를 강조한다.
김우빈 효과도 톡톡히 보고 있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지난 15일 공개된 영상은 4일만에 온라인 조회수 30만회를 넘겼다.
Chefood 등심 통돈까스는 국내산 돼지 통 등심에 튀김옷과 빵가루를 입혀 약 2㎝의 두께가 특징이다. 이미 튀겨져 있어 에어프라이어 등을 활용한 간편한 방법으로 조리할 수 있다.
Chefood 등심 통돈까스는 상반기 증축한 롯데푸드 김천공장의 신규 HMR라인을 활용한 첫 제품이다. 최신 제조설비를 통해 기존 돈까스 제품보다 품질을 한층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수제 돈까스를 만드는 과정과 유사하게 고기를 여러 번 치대고 골고루 두드리는 공정을 구현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롯데푸드는 김천공장을 통해 수제 스타일의 고품질 간편식 생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종, '6년 공개열애' 前애인 이승연과 연락…"장가 왜 안 가냐고"
- 박나래 '세바퀴' PTSD 폭로 "장도연 잘린 후 그만두겠다고 못 해"
- 패리스 힐튼, 전라 누드 리본으로 겨우 가렸네…누리꾼 '불편'
- "GD보다 잘 벌어"…빅뱅 승리, 살오른 근황
- 불화설 3개월만…'연애남매' 이윤하·김윤재 결혼 미루나
- 크리스마스 전날 숨진 채 발견된 목사..고속도로 갓길 주차된 차량서 발견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세금 4억 체납' 박유천, 일본에서 근황 공개…환한 미소
- "피임약 끊었더니 동성애자 됐다"…호주 20대女 충격 고백
- 지적장애인 전재산·할머니 부조금 편취…유명 탁구선수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