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수' 전소민-박성훈-김윤슬, 섬뜩함+슬픔 담은 이야기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시네마 '희수'가 본방 사수를 부르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는 22일 방송 예정인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TV 시네마'의 첫 작품 '희수'(연출 최상열, 극본 염제이)는 여섯 살 난 딸을 교통사고로 잃은 부모가 상실감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하루하루를 살아가다 VR로 죽은 딸을 복원시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한편, '희수'는 KBS 2TV에서 오는 22일 오후 11시 25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2일 방송 예정인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TV 시네마'의 첫 작품 '희수'(연출 최상열, 극본 염제이)는 여섯 살 난 딸을 교통사고로 잃은 부모가 상실감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하루하루를 살아가다 VR로 죽은 딸을 복원시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희수'는 KBS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영화 프로젝트 4편 중 첫 번째 작품이기도 하다.
전소민(황주은 역), 박성훈(고태훈 역), 그리고 김윤슬(고희수 역)이 슬픈 이별과 기묘한 재회를 겪으며 붕괴해 가는 가족의 스토리를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몰입을 도울 특별한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SF공포'라는 새로운 장르의 등장!
망자의 환영이나 귀신이라는 초현실적 존재를 통해 두려움을 불러일으켰던 기존 공포물과는 달리, VR 기술을 통해 사랑하는 아이의 잔상을 좇는 황주은(전소민 분)의 이야기는 현실적이면서도 섬뜩한 인상을 준다. 과학과 기술을 바탕으로 세팅된 AI 본체에 정서적 교감을 느끼는 황주은의 모습이 묘한 아이러니를 선사하는 한편, 일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현대 문물들을 공포의 소재로 활용했다는 점에서 신선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 그리움에서 광기로 번져가는 모성애!
하루아침에 사랑하는 딸을 잃고 현실과 가상 세계 사이에서 망가져 가는 황주은의 모습은 극의 중심을 이루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낼 전망이다. 자식을 떠나보낸 슬픔과 그리움에서 점차 집착과 광기로 변해가는 엄마의 감정선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 비극의 서막에는 어떤 비밀이?
평화로워 보이던 한 가족 사이에 '아이의 죽음'이라는 치명적인 균열이 발생하며 모든 것이 나락으로 떨어진다. 희수를 떠나보내고 슬퍼하는 부부 앞에,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사실들이 드러나며 걷잡을 수 없는 붕괴가 시작된다고. 무너져 버린 한 가정이 행복을 되찾을 수 있을지, 이들을 잠식한 비밀의 정체는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밖에도 황주은 캐릭터에 완벽 몰입해 처절한 모성애를 그려내는 배우 전소민의 열연은 물론, 아내의 절망을 옆에서 지켜보는 남편 고태훈으로 분한 박성훈의 활약도 전개에 힘을 더한다. 애틋한 가족애에 'SF공포'라는 새로운 장르를 결합한 드라마 '희수'의 안방극장 입성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희수'는 KBS 2TV에서 오는 22일 오후 11시 25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TV 시네마 4편은 방송일보다 2주 앞서 웨이브와 Btv에서 선공개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 현아, 손가락 욕을? '섹시美 품은 악녀'
☞ '예쁘지?'…수지, 초근접샷에도 완벽한 비주얼
☞ 고현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뼈만 남은 허벅지
☞ 조수애 아나, 재벌가 남편과..붕어빵 아들 공개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우빈♥' 신민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행복해야 해- 스타뉴스
- 이병헌♥이민정, 470만원 D사 가방 메고..아들도 공개- 스타뉴스
- 현아, 손가락 욕을? '섹시美 품은 악녀'- 스타뉴스
- "예쁘지?"…수지, 초근접샷에도 완벽한 비주얼- 스타뉴스
- 고현정, 살을 얼마나 뺀 거야..뼈만 남은 허벅지- 스타뉴스
- 조수애 아나, 재벌가 남편과..붕어빵 아들 공개- 스타뉴스
- 나인우, 군면제 되더니..비주얼 만개했네 - 스타뉴스
- 2025년도 BTS 지민의 해..166주 연속 스타랭킹 남돌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롤링스톤 인디아 '2024년 베스트 K팝 송 10' 선정 - 스타뉴스
- '셀럽들의 셀럽' 방탄소년단 정국에 할리우드 유명 배우가 푹 빠진 이유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