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위한 선물..태형 숲 1호 조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형 숲 1호'가 서울에 조성됐다.
서울환경운동연합(이하 서울환경연합)은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본명 김태형)의 팬 170여 명과 함께 지난 19일 잠실 한강공원 잠실대교 부근에서 평소 뷔가 팬들과 공유하는 일상을 통해 삶 속에 큰 힘을 얻어 행복과 감사한 마음을 담아 '태형 숲 1호'를 조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환경운동연합(이하 서울환경연합)은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본명 김태형)의 팬 170여 명과 함께 지난 19일 잠실 한강공원 잠실대교 부근에서 평소 뷔가 팬들과 공유하는 일상을 통해 삶 속에 큰 힘을 얻어 행복과 감사한 마음을 담아 ‘태형 숲 1호’를 조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평소 뷔가 좋아하는 초록색과 닮은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 △한강 자연성 회복 △기후변화 대응 △생물 다양성 증진 등의 효과를 기대하며 느티나무 4그루, 조팝나무 1,200그루를 심어 아름다운 숲을 선물했다.
‘태형 숲 1호’를 최초 제안한 팬은 “태형 숲 1호를 조성하는 활동에 국내외 팬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면서 “숲을 방문하는 시민들께 쉼터를 제공하며 푸른 지구를 위해 기여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환경연합은 향후에도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도시 숲 조성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서울환경운동연합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K배우’ 김선호 폭로글 작성 여자친구는 방송계 출신이었다
- "살아는 있습니다만"…간미연 모더나 맞고 `최저 61 저혈압`
- 마동석, `이터널스` 월드 프리미어 빛냈다…연인 예정화 동행
- 씨엔블루 오늘(20일) 미니 9집 컴백…컨셉추얼 헌터 변신
- `베놈2` 적수없는 1위…120만 돌파[MK박스오피스]
- ‘효자’ 김재중 “부모님께 카드 드렸다, 많이 쓰셨으면”(‘편스토랑’) - 스타투데이
- ‘이친자’ 한석규·채원빈 부녀 화해 해피엔딩 종영 - 스타투데이
- 로제 ‘아파트’ 영국 싱글 차트 3위...4주째 최상위권 - 스타투데이
- 김민경, 오늘(16일) 결혼...미코 출신→배우 겸 웨딩드레스CEO - 스타투데이
- 로제 `아파트` 영국 싱글 차트 3위…4주째 최상위권 유지